티스토리 뷰

정성화 쌍둥이 아내 출산 나이

뮤지컬 배우 정성화 아내가 출산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순산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려요!!! 막상 얼굴을 보니 더 행복하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여보 고생 많았어요 그동안 많이 힘들었지? 아이들 예쁘게 잘 품어줘서 고마워요. 예쁘게 잘 키우겠습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사진 속 정성화는 두 쌍둥이를 품에 안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입니다.

정성화와 아내는 지난 2011년 8년을 교제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3년 후 2014년 첫째 딸을 얻었고, 이날 두 아이를 만난 것이라고 하네요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알려졌습니다.

과거 그는 라디오스타에 나와 아내 친구들이 자신을 반대한 사연을 말하기도 했는데요

클럽에 전 재산을 바칠뻔 했다며 댄스실력을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아내 이은호와 2세 계획을 세운지 오래됐다며 생각보다 쉽지 않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난임 비슷하게 된다고 말하며, 아내가 낙담도 많이 했지만 항상 '힘내'라고 말해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1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