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정샘물 입양 이유

토픽셀프 2019. 7. 21. 13:21

정샘물 입양 이유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아이를 입양한 사실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지난 20일 KBS2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 출연한 정샘물은 두 아이를 입양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샘물은 배우 신애라가 많은 멘토링과 코칭을 해주었다며 아이가 느끼는 데로 입양에 대한 궁금증을 숨기지 않았다고 하더라며 숨길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이에게 더 좋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정샘물은 2014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서 딸을 입양하게 된 이유를 밝혔었는데요. 정샘물은 김태희와 패션 화보 촬영차 방문한 남아공에서 강도를 만난 후 귀국길에 올랐는데 흑인 여자아이가 내 주변에서 빙글빙글 돌더라. 그러다 눈이 마주쳤는데 천사처럼 웃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서 강도사건만 아니었다면 그 아이를 바로 안아줬을텐데 사람이 무섭더라. 그래도 그 아이가 계속 쳐다보길래 손을 내밀었더니 목을 끌어안더라며 마치 하나님이 보내 주신 아이 같았다고 밝혔습니다.

정샘물은 이 사건을 계기로 입양을 결심했다고 밝혔으며 우리 아이가 행복하길 바란다면 다른 아이의 행복도 소중하다는 걸, 다 사랑받아 마땅한 존재라는 걸 알아주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from http://mizday.info/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