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류필립 가족싸움 충격

토픽셀프 2019. 7. 20. 05:57

류필립 가족싸움 충격

류필립 가족싸움 무슨일?

19일 방송된 모던 패밀리에서는 류필립 부부와 필립의 가족이 다같이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습니다. 하지만 검진결과를 보고 류필립 가족싸움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류필립 부인인 미나는 우리 부모님은 얼마전 건강검진해서 이번엔 시댁 식구들과 모두 함께 건강검진을 받으러 간다며 효심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건강검진 전날에 미나는 남양주 타운하우스 신혼집이 아닌 강남에 있는 세컨드 하우스로 이동하여 대장 내시경 약 때문에 고생하는 류필립을 챙겨주고 당일에는 직접 운전을 하며 특급 내조를 보여주었습니다.

병원에서 필립 엄마 유금란 여사와 류필립 누나인 박수지씨와 만난 미나와 필립은 검진후 충격에 휩쌓이게 됩니다.

미나의 검진결과는 뼈까지 미인이고 신체 나이는 류필립보다 어리다다며 120살까지 건강하게 살수 있을것이라며 칭찬하였지만 류필립 누나 박수지는 당장 응급실에 가야한다고 소견서를 써주겠다며 진단을 받게 됩니다.

류필립 누나 박수지씨는 키가 171cm이며 체중이 100kg 이상나가고 악성 고혈압과 당뇨 증세가 있어서 치료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누나의 건강검진 결과 때문에 류필립 가족싸움 하게 되었는데 필립은 누나에게 걱정어린 쓴소리를 하지만 누나는 그만하라고 내몸이잖아 라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from http://love-grassroot.tistory.com/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