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블유' 임수정 오열, 장기용 결별 결말 예고 "실제키 결혼 나이 학력...

'검블유' 임수정 오열, 장기용 결별 결말 예고 "실제키 결혼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움짤 소속사" 프로필

임수정 오열

임수정 오열, 섬세한 연기으로 그려낸 이별의 슬픔

‘검블유’ 임수정이 오열 엔딩으로, 시청자를 울렸습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14회에서는 배타미(임수정 분)이 박모건(장기용 분)에게 이별을 고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타미는 바로의 탑 화면 개편과 메인 광고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시켰다. 그는 여느 날과 같이 출근길에 사람들의 핸드폰을 바라보며 시장조사를 했고, “올랐다”라는 말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어 평탄한 하루를 예고했습니다.

그러나 타미에게 위기가 찾아왔다. 그의 피아노 선생님인 정다인(한지완 분)의 첫사랑이 박모건(장기용 분)이었다는 사실과 함께 다인이 모건에게 고백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만 것. “근데 왜 말씀 안 해주셨어요? 말하셨어야죠. 마음 정린 못해도, 고백까진 안 했겠죠. 고백할 기회 주신 거예요”, “나는 박모건이 불쌍해요. 모건이는 사랑 받고 있는 게 맞아요?”라는 다인의 충격적인 말에 타미는 그동안 모건과의 관계에서 늘 도망치고 피하던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봤습니다.

이후 타미는 모건과 만났다. 그는 다인과 나눈 대화를 모건에게 전하며 “억울했어. 근데 한 마디도 못했어. 부럽더라, 아무것에도 방해받지 않는 다인 씨의 단단한 마음이”라고 솔직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타미는 그동안 방해받아 왔던 그의 사랑을 이제야 이해하게 됐다며 놔주겠다고 말하는 모건의 말에 눈물이 가득 차올랐지만 이내 꾹 참아내려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타미는 모건이 보이지 않는 차에 도착하자 참아왔던 눈물을 쏟아내며 소리 내어 엉엉 울기 시작했다. 그때 그에게 전화 한 통이 왔고, 이는 바로가 경쟁사 유니콘을 제치고 점유율을 역전했다는 소식이었다. 타미는 기쁨과 슬픔이 교차해 오열하는 모습으로 역대급 가슴 아픈 엔딩을 선사했습니다.

임수정은 일에 있어서는 최고의 순간을, 사랑에 있어서는 최악의 순간을 맞이한 타미의 감정을 폭발시키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특히 이별의 위기에도 애써 담담하려 노력했던 타미의 눈물은 보는 이들에게 그가 억눌러왔던 슬픔의 크기를 가늠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에 임수정의 섬세한 연기와 폭넓은 연기로 완성 되어가고 있는 배타미의 마지막에 기대가 모은다고 합니다.

임수정차이나는클라스종합, 임수정의 예능 나들이, 품격과 클라스가 달랐습니다.

배우 임수정은 11월 2일 방송된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 전 문화재청장 유홍준 명지대 석좌교수의 두 번째 강의에 게스트로 참석했다. 평소 작품 활동 외에는 모습을 드러낸 적이 없었기에 이번 출연은 더욱 특별했습니다.

임수정은 왜 방송국을 찾았을까. 유홍준 교수는 "이 분을 모시고 싶어서 말씀드렸더니 이 자리라면 흔쾌히 오겠다고 했다"며 임수정을 소개했는데요.

그는 "선생님이 쓰신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는 제가 좋아하는 책이다. 2012년 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특별 DJ를 했을 때 유홍준 교수님들을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어 제작진에게 섭외를 부탁드렸던 것이 인연이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유홍준 교수는 책을 새로 발간할 때 임수정에게 추천사를 부탁했고, 그런 크고 작은 인연들이 이어져 5년째 안부를 묻는 사이가 됐다고 한다. 이날 잠시 소개된 임수정의 추천사는 조리 있고 차분한 감상평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수정은 평소 취미를 묻는 질문에 "어떤 지역을 갈 일이 생기면 시간을 내서 주변 문화 유적지를 둘러보는 걸 좋아한다"며 문화유산에 남다른 관심을 표했습니다.

진지하게 유 교수의 강의를 듣던 임수정은 창덕궁 왕의 서재인 희정당을 설명하던 중에는 "2016년 11월에 창덕궁 후원을 가봤는데 벽화는 보지 못했다. 지금 가도 볼 수 있냐"고 물었고, "선생님이 생각하기엔 우리가 문화유산을 어떻게 생각하면 좋을지 말씀해 달라"는 의미 있는 질문을 던져 박수를 받았습니다.

유홍준 교수의 답변은 "역사는 유물을 낳고, 유물은 역사를 증언한다. 유물은 그 시대의 삶과 문화, 그 시절 사람을 증언한다. 역사는 유물과 함께 배우는 것"이라며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끝으로 임수정은 "시간이 이렇게 빨리갈 줄 모를 정도로 즐거웠다. 책을 읽은 내용을 설명해주니까 그때 그 순간으로 빨려가는 기분이 들었다. (차이나는 클라스) 되게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며 엄지를 치켜들었습니다.

영화배우 임수정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98년 쎄씨 잡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2001년 드라마 《학교 4》로 배우로서 데뷔하였다. 이후 영화 《장화, 홍련》,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 외에도 여러 편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다.

임수정 결혼 이상형

“내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다. 외적으로는 비율이 좋은 사람이었으면 한다. 특히 팔이 긴 사람이 좋다”며 영화 속 캐릭터만큼이나 시원한 답변을 이어갔다.

임수정 몸매

출생: 1979년 7월 11일 (영화배우 임수정 나이 38세), 임수정 고향 서울특별시

임수정 키: 167cm 임수정 실제키 163cm, 임수정 몸무게 45kg, 임수정 혈액형 A형

임수정 움짤

방송: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카고 타자기

수상: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수상 후보 선정: 대종상 여우주연상, 대종상 신인여우상, 아시안 필름 어워드 여자배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인기상

임수정 성형전

학력[편집]

서울명일초등학교

명일중학교

명덕여자고등학교

종교 가톨릭

가족 부모님, 남동생

그리고 2017년 10월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하는 것이 확정되었다. 김제동의 톡투유 이후로 2년만의 예능 출연.

공유 : 학교4 시절 때 이후로 절친. 오죽하면 스캔들 해프닝까지 났을까.(...)

스캔들? : 2007년 9월 당시 커프프린스 1호점으로 인기절정이었던 공유와 제주도 여행을 갔다는 특종이 실린다. 당시 수학여행 중이던 많은 고등생들이 사진을 찍었다.

임수정 비키니

유홍준 프로필

대한민국의 미술사학자, 교수이다. 2004년부터 2008년까지 제3대 문화재청 청장을 역임하였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의 저자로 잘 알려져 있다. 본관은 기계, 호는 외산이다.

출생: 1949년 1월 18일 (유홍준 나이 68세), 유홍준 고향 서울특별시 종로구

함께 찾은 검색어: T'ae-ho Yi, 오승일, 윤용이, 車鍾千, 李鍾桓, 김형섭, 심윤종, Chʻang-jo Chʻoe, 鄭泰仁, 고성혜

필명 호(號)는 외산(外山)

직업 교수, 미술사학자, 작가

학력[편집]

~ 1967년 중동고등학교

1967년 ~ 1980년 서울대학교 미학과 학사

~ 1982년 홍익대학교 대학원 미술사학 석사

~ 1998년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예술철학 박사

유홍준 백기완 "배추 형 축하해" 모임

유홍준 유시민 평가

유 청장은 노무현 대통령과 유시민 보건복지부 장관을 ‘개과’ 인물로 꼽은 반면 이회창 전 한나라당 총재와 고건 전 총리, 이용섭 건설교통부 장관을 ‘고양이과’로 평가했다.

유 청장은 이날 대전의 한 식당에서 기자들과 만나 “사람은 누구나 개과와 고양이과로 나눌 수 있다”며 “개과는 주변과 잘 어울리고 사귐성이 좋은 사람들이며 고양이과는 주변과 친화력이 부족하고 깍쟁이 같은 인물형”이라고 평했다.

유홍준 문재인 지지 2차 TV찬조연설(2012.12.05)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58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