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임수정 오열

토픽셀프 2019. 7. 20. 01:40

임수정 오열

임수정 오열

오늘의 이슈

임수정씨에 관한 이야기를 가지고 들고왔습니다.

다들 잘 알다시피 임수정씨는 최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에서

활약을 하고있죠?

그에 관한 이야기 시작합니다.

검블유에서 임수정이 슬픔과 기쁨이 교차한 엔딩 오열로 시청자들을 울렸습니다.

덕분에 핫이슈가 됬는데요.

TVN에서 방송중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임수정은 업계 2위 포털사이트

바로의 서비스 개혁팀 팀장 배타미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날 내용은 타미가 바로의 탑 화면개편과 메인 광고 이벤트를 성공시키며

행복한 하루를 예고했는데요.

곧 위기가 찾아옵니다. 그의 피아노 선생인 정다인의 첫사랑이 박모건이었다는

사실과 함께 다인이 모건에게 고백하는 모습을 봅니다.

이후에 타미는 모건과 만나고 그동안 방해받아 왔던 그의 사랑을 이제야 이해한다며

놓아주겠다고 말하는 모건의 말에 눈물이 차오르지만, 꾹 참아냅니다.

타미는 모건이 보이지 않는 차에 도착하자 참아왔던 눈물을 쏟아내며 오열을 합니다.

그때 그에게 전화가 오고, 이는 바로가 경쟁사인 유니콘을 제치고 점유율 1위가

되었다는 소식이였습니다.

기쁨과 슬픔이 교차해서 오열을 하는데 정말 가슴아프면서 기쁜 역대급 가슴아픈

엔딩을 보여줬습니다.

일과 사랑의 교착점이자 반대를 돋보이게 하여 더욱 극적인 효과를 만들어냈네요.

저도 잠시 시간을 내서 봤는데 정말 임수정씨의 연기가 빛나는 장면이였습니다.

오열하는 장면이 꽤나 인상에 깊이 남네요.

이제 임수정씨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1979년 7월 11일생으로 40세입니다. 되게 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네요.

대한민국의 배우로써 장화,홍련으로 2003년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큰 영향을

가진 배우로 점차 성장을 합니다.

물론 데뷔는 장화,홍련이 아닌 피아노 치는 대통령에 출연을 하지만 영화 자체가 혹평이라

빛을 보지 못하고 그 후 장화,홍련으로 빛을 보기 시작합니다.

이후엔 역대급 드라마 미안하다,사랑한다에서 미사폐인을 만들며 전국구 스타로 발돋움 합니다.

출연한 드라마,영화는 셀 수 없을 정도인데요.

대표작으로 미안하다 사랑한다,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김종욱 찾기 그리고 지금 촬영중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입니다.

어느새 불혹의 나이까지 왔지만 꾸준한 관리로 굉장히 젊어보이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from http://indoorsreviewer.tistory.com/1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