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크릴 액자 쇼핑몰 '핀픽'

안녕하세요. 핀픽입니다. 매번 액자를 소개하는 것만 했는데, 오늘은 조금 색다르게 핀픽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pinpic)를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4월 중순에 오픈해서 2달 반정도 시간이 흘렀는데, 이만큼이나 사랑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먼저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_ _) 항상 좋은 품질의 액자를 제공하는 핀픽이 되겠습니다.

핀픽 스마트스토어는 총 7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도 계속 신상품 출시를 위해 연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카테고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늘어날거라고 예상됩니다.

핀픽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 세부정보

[신상품]풍수액자 [금전&행운]사과액자 [재물운]해바라기액자 [복]연꽃액자

아크릴액자 아테섹액자 아크릴액자 디아섹액자

기타 액자 아테온액자 원목액자 캔버스액자 판넬(우드프레임) 인테리어액자 일반액자 심플액자

대량구매(할인률UP) 아크릴액자 디아섹액자 원목액자

사이즈별액자 소형액자 중형액자 대형액자

고급사진인화

인테리어용품 주차번호판 사진가랜드

워낙 최근에는 아크릴액자가 유행이다보니 핀픽의 제품 중에서도 아크릴액자가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거의 압도적인 수준이죠.

위 사진은 핀픽의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해주신 분들이 메겨주신 평점입니다. 2달 반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4.9점의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은 핀픽 제품이 그만큼 만족도가 높다는걸 뜻하겠죠. 저 역시도 핀픽 제품의 품질이나 가격은 확실히 타사에 비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막상 핀픽 스마트스토어를 소개하려니 딱히 할말이 없네요^^;; 일단 아직 핀픽을 모르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핀픽을 검색하시면, 금방 찾아오실 수 있을 거에요.

항상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크릴액자 쇼핑몰 핀픽이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midocolor.tistory.com/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