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순실 봉합수술 나이 키 학력

이번에는 최순실이 교도소에서 봉합수술을 받은 최근에 일어난 일들과 나이와 키 학력 등 프로필에 적으려고 합니다. 이번에 최순실이 다치게 된 이유는 목욕탕에서 미끄러져서 다쳤다고 합니다. 봉합수술을 받았지만 총 28바늘 을 꼬맨 시술이니 경미한 상처는 아닙니다.

봉합수술 도대체 왜?

8일 법무부에 따르면 최순실은 지난 4일 수감 중인 서울 동부구치소 목욕탕 탈의실에서 넘어져 이마가 찢어지는 상처를 입었다. 넘어지면서 목욕탕 구조물 모서리에 이마를 박아 찢어졌고, 구치소 인근 병원에서 28바늘을 꿰매는 봉합 수술을 받았다. 찢어진 부위는 양 눈썹 사이부터 정수리 부근까지로 전해졌다.최씨측은 "구치소 안에서 움직임이나 운동량이 적다 보니 하체 힘이 부족해져 넘어진 것 같다

법무부 관계자는 “구치소 내에도 치료 시설이 있지만 다친 부위가 안면 부위고 봉합 수술 등 응급조치가 필요한 상황이어서 인근 병원에서 수술한 것으로 안다”며 “수술 뒤에는 구치소 내에서 추가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다.

나이 키 학력

개명: 최필녀(11)→ 최순실1979년 - → 최서원2014년

박근혜와의 본격적 인연이 시작된 때는 1977년으로 추정된다. 이 때 “올바른 민족관과 확고한 국가관, 주체성있는 가치관을 정립”하려는 목적의 새마음 전국대학생연합회가 출범한 바 있고 그 연합회 회장을 맡았다. 1979년 6월 10일에는 한양대학교 에서 열린 제1회 새마음제전에 참석해 개회선언을 했다. 이 행사에서 새마음봉사단 총재 박근혜의 오른편에 앉았다. 참고로, 왼편에는 이명박이 참석했었다

from http://qwekdh96.tistory.com/1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