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함소원이 중국의 SNS 스타 진화와 열애설

배우 함소원이 열애설이 났다. 배우 함소원이 중국의 SNS 스타 진화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함소원은 94년생 연하 남자친구 진화와 7개월째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알려졌지만 함소원에 기획사에서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함소원 열애설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한다

함소원이 18살 연하 남성과의 열애 로 누리꾼들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중국 소셜미디어 스타로 알려진 진화는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함소원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둘의 교제 사실을 알렸습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만 23세인 진화는 준수한 외모로 약 20만 명에 달하는 웨이보 팬을 확보하고 있는 중국의 소셜미디어 스타입니다. 그는 하얼빈 지역 출신으로 현지에서 농장사업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국내 언론에 따르면 함소원 지인은 “진화가 함소원에게 푹 빠져 몇 개월을 쫓아다녔다. 함소원도 처음에는 나이차가 부담스러워 몇 차례 거절 의사를 밝혔지만 결국 진화의 진심을 알게 돼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이들의 교제 사실을 전했습니다.

함소원은 올해 만 41세로 1997년에 미스코리아 태평양으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진출했습니다.

함소원은 17일 오후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남자친구와 지난 3월에 만나 4월부터 7개월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초 중국 심천으로 이사를 간 후 친구들과 모임을 갔다 만난 게 지금의 남자친구다. 남자친구가 날 만나기 위해 그 모임에 참석했다고 하더라. 처음엔 연하라서 만남이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남자친구의 믿음과 사랑에 마음을 열게 됐다"고 수줍게 고백했습니다. 이어 "7개월째 남자친구와 예쁜 만남을 키워가는 중이다. 결혼을 논할 단계는 아니지만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며 서로에 대한 신뢰를 쌓고 있다. 열애를 밝히기까지 대중의 과도한 추측이 혹여 서로에게 상처가 될까 걱정했지만 예쁘고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는 만큼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본지는 함소원이 1994년생 중국 'SNS스타' 진화와 열애 중인 사실을 보도했습니다. 진화는 아이돌급 외모로 웨이보팬을 20만명이나 확보하고 있는 'SNS스타'다. 하얼빈 지방 출신으로 함소원과 올해 4월부터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전 지역으로 활동범위를 넓히고 있는 함소원은 현재 중국 선전에서 각종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으로 데뷔한 함소원은 영화 '색즉시공'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고 앨범을 출시하며 가수로도 활동했습니다. 중국에서도 인기를 얻은 함소원은 영화 '특공아미라' 등 현지 작품에 출연하며 중국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러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함소원의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진화는 1994년생으로 중국인들이 사용하는 SNS 중 하나인 웨이보에서 팔로워를 20만 명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대규모 농장사업가의 2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출신입니다. 여러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한 그는 2003년 싱글앨범 ‘So Won No.1’으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또 영화 ‘색즉시공’, 드라마 ‘무인시대’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후 함소원은 중국에 진출, 광고와 영화, 드라마 등을 찍으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지난 5월에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나와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17일 오후 TV리포트는 함소원 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보도해 열애설의 진위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함소원이 진화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함소원이 H양 비디오 주인공으로 지목돼 곤욕을 치른 경험 을 털어놓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함소원은 지난 5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당시 사귀었던 남자친구의 이야기와 함께 중국 활동,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이 방송을 통해 함소원은 한국 방송에 9년 만에 출연했습니다. 함소원은 “중국 진출에 대해 "돈이라면 한국에서도 많이 벌 수 있는 시점이었다. 사람이 서른 정도가 되면 생각이 많아지기 시작한다.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너무 편해서 그런 고민을 잊게 해주더라"고 말했습니다.

또 함소원은 “한국에서는 색안경을 낀 시선이 많았는데, 중국에서는 제가 뭘 해도 '넌 정말 섹시하고 예쁘다'고 해주니까 너무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함소원은 "지금은 마음의 여유가 생겨서 괜찮지만, 스무살의 함소원은 악플이나 욕에 상처를 잘 받은 때였다. 너무 힘들 때였다"면서 비디오 루머를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앞서 함소원은 비디오 루머를 고통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함소원이 H양 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지목되며 곤욕을 치른 것입니다.

당시 함소원은 기자회견을 통해 루머에 대해 공식 부인했습니다. 함소원은 “지금 그런 일이 있으면 웃고 말았을 텐데 그땐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위험한 거구나. 장난으로 하면 안 되는 거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다”라며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이후 사건은 H양 비디오의 실제 인물이 인터뷰를 하면서 일단락됐습니다. 함소원은 “내겐 큰 상처로 남았다”라며 눈물을 글썽여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함소원 프로필

직업 영화배우, 미스코리아

성별 여성

신체 키 172cm, 몸무게 50kg

데뷔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경력 세계힙합페스티벌 홍보대사

출처: http://clickhere.tistory.com/1110 [만능백과사전]

from http://negolife.tistory.com/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