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랭킹닭컴]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리뷰와 잡담/음식리뷰

안녕하세요~ 장지랩입니다.

요새 날씨가 더워져서 똑같이 생활해도 피곤함이 더 쌓이는것 같아요.

특히 회사생활 하면서 점심먹으러 나갔다 오면 너무 피곤한거 있죠..?

그래서 더위가 가실 때 까지는 사무실에서 닭가슴살로 점심을 때우면서 여름을 나려고 해요.

기존에 사무실에서 닭가슴살을 먹던 동료가 있어 물어보니 랭킹닭컴에서 주문했다고 해서 찾아봤어요.

마침 7주년 감사제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벤트때문인지 무료배송을 해주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요.

랭킹닭컴 7주년 감사제

저는 여기서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맛을 주문했습니다.

50개를 사면 추가증정을 해준다는데 50개나 시키면 질릴 것 같아 20개만 주문했어요.

제가 시킨 제품은 맛이 오리지널,호박맛,고추맛,마늘맛,야채맛 이렇게 5가지가 있는데,

아이입맛인 저는 선택지가 오리지널 바께 없었어요 ㅎㅎ

주문인증합니다 ~ 이미 배송 됏는데 배송중이라고 뜨는 이유는 뭘까요?

저는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양상추 샐러드를 해먹으려고 추가로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를 주문했습니다.

닭가슴살은 냉동 보장되어 잘 도착했는데요, 제가 회사에 있을때 저희 부모님이 받아주신거라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오리엔탈 드레싱소스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게 먹는법 및 영양정보, 원재료입니다.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즐기는 방법이라는데. 저는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었거든요.

제가 이것저것 잘 안따지긴 하는데 맛있어요.

생각보다 수분기가 있어 팍팍하지 않고 약간 달콤한 맛도 있고 괜찮은것 같네요.

그런데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100g바께 안되서 점심거리는 절대 안될것 같은데.. 삶은 계란도 같이 싸가야 겠네요. 우선 일요일에 마트가서 양상추를 사서 도시락 쌀 준비를 해야겠네요.

+ 내일이 출근날이라 도시락을 쌌습니다.. ㅎㅎ 오리엔탈 소스도 잠깐 맛을 봤는데 약간 후추맛,참깨맛이 나네요 맛은 있었어요

내일 먹을 도시락 .. 체리는 오바한것 같습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from http://janggiraffe.tistory.com/19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