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의 맛’ 함소원, 심경고백 "개그맨 김진수 아내 양재선 작사가...

‘아내의 맛’ 함소원, 심경고백 "개그맨 김진수 아내 양재선 작사가 저작권료 싸움순위 자녀 나이 키" 프로필

함소원 심경고백

함소원 심경고백 “제 잘못 인정한다. 조금씩 바꿔나가겠다” 왜?

배우 함소원이 ‘아내의 맛’ 방송 후 자신을 둘러싼 논란과 관련, 반성한다는 취지의 심경 고백을 했습니다.

함소원은 ‘아내의 맛’ 지난 방송에서 진화가 우울증을 고백하는 등 부부 갈등이 불거진 데 이어 육아법 차이를 두고 고부갈등마저 드러났다. 이에 일부 시청자들이 함소원을 질타하며 달라질 것을 조언했습니다.

함소원은 17일 자신의 SNS에 “제 잘못을 인정한다.조금씩 바꿔나가겠다”면서 “사람은 죽을 때까지 배워야한다지 않나. 그 마음으로 살아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자신의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해당 기사는 16일 방송된 ‘아내의 맛’ 내용이 간추려진 기사였습니다.

함소원은 16일 방송에서 딸 혜정이에게 짜개바지를 입힌 시어머니와 부딪히며 갈등을 빚었고, 시어머니가 자신이 먹던 숟가락으로 국물을 떠서 먹이려 하자 “어머니 침 묻은 숟가락으로 애한테 먹이지 말아달라”며 단호함 표정을 지어 시청자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함소원은 이날 방송에서 SNS를 통해 살벌한 메시지를 받고 있다고도 털어놨다. “개인 SNS를 통해 메시지가 많이 온다. (메시지의) 99%가 ‘진화를 이제 놔줘라’라는 내용이다”며 “‘이렇게 하면 좋을 거 같다’며 조언하는 메시지, ‘2년 안에 큰일이 날 것’이라는 메시지도 있다. 또 ‘2년 안에 진화가 중국으로 도망간다’는 내용도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김진수 집 공개

‘동상이몽2’ 김진수, 스튜디오 같은 집 공개 “아내 덕에 이런 집에 살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코미디언 겸 뮤지컬 배우 김진수가 멋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을 공개했습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신동미-허규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허규는 신동미에게 말하지 않고 평소 절친한 김진수의 집을 방문했다. 김진수의 집은 검은색과 원목 그리고 벽돌이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거실을 마주하고 있는 홈바가 눈길을 끌었으며, 김진수와 그의 아내인 작사가 양재선의 서재가 따로 있었다. 이를 본 스튜디오 패널들은 "스튜디오 같다"며 칭찬했습니다.

김진수는 허규에게 “내가 가진 거라곤 처복밖에 없다. 그게 아니면 내가 어떻게 이런 집에 살겠느냐”라고 말했다. 이에 허규는 “형도 돈 많이 모았잖아요”라고 말했고, 김진수는 “내가 모아둔 돈은 10년 전에 다 썼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김진수의 아내 양재선은 유명 작사가로 신승훈의 ‘I Believe’, 성시경의 ‘희재’, 보보 ‘늦은 후회’ 등 유수의 히트곡의 가사를 맡았습니다.

‘라디오스타’ 함소원

'라스' 함소원, 제왕절개 출산 생생 후기... "남편 진화 손에 손톱 자국"

함소원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제왕절개 출산 후기를 공개했습니다.

앞서 함소원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출산 과정을 공개했다. 그는 “남편 손에 손톱 자국이 났다”며 더 자세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또한 엄마가 된 후 ‘이것’에 집착하는 이유를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입니다.

또한 함소원은 놀라운 씀씀이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그간 보여온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씀씀이로 반전 매력을 보인 것. 주변 사람들까지 기겁한다는 그의 반전 씀씀이는 어떨지 궁금증이 높아져만 간다고 합니다.

더불어 함소원-진화 부부는 한국에 이어 중국-일본에서도 ‘뜨거운 커플’임을 입증한다. 뜻밖의 ‘해외 토픽’으로 실검을 장악했다고 합니다.

이어 남편 진화가 Mnet ‘프로듀스101’에 나갈 뻔했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 시켰다. 한국 기획사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는 그가 두 달 만에 연습생 생활을 포기한 ‘웃픈’ 이유는 무엇인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입니다.

함소원은 ‘손에 물을 안 묻힌다’라는 소문에 대해서도 진실을 밝힌다. “저희 남편이 요리를 좋아해요”라며 말문을 연 그는 남편 자랑에 이어 시아버지 자랑을 한껏 쏟아내 부러움을 자아냈다고. 이어 “집에서 뭐 해요?”라는 MC의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하며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는 후문 입니다.

뿐만아니라 함소원은 스페셜 MC 안영미에게 유럽으로 갈 것을 강력 추천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함소원의 생생한 출산 후기는 오는 29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진수 아내, 작사가 양재선이었다 '저작권료가 평생 연금'

개그맨 출신 연기자 김진수 부인 양재선이 유명 작사가로 알려져 화제 입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에서는 슈퍼능력자 아내를 둔 스타들편이 공개 됐다.

이날 김진수는 슈퍼능력자 아내를 둔 스타 6위에 등극했다.

김진수의 아내는 인기 작사가 양재선으로 신승훈의 I Believe와 성시경 내게 오는길 노을 전부 너였다 등을 작사했으며, 그녀가 작사한 곡은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것만 207곡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진수는 과거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아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공개한 바 있다.

MC 김원희가 김진수 아내 양재선에 대해 "평생 연금이라고 할 수 있는 신승훈의 I Believe를 작사하신 분이고, 이외에도 굉장히 많다"라고 소개하자 김진수는 고개를 끄덕이며 아내의 능력에 흡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 1부 <‘결혼은 잘한 짓이다’ 특집>

결혼 15년차, 배우로 돌아온 ‘원조 사각턱’, ‘김진수’!

결혼 13년차, ‘갈갈이’에서 설거지왕 ‘갈거지’로! ‘박준형’!

결혼 7개월 차,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함소원’!

결혼 7년차, ‘역대급 사랑꾼’, ‘심진화’!

■ 썼다 하면 뜨는 히트곡 제조기! 능력자 작사가 아내를 둔 남편, 김진수!

- 김진수, ‘연예계 싸움짱’ 소문에 입 열었다?! 뿌리 깊은 장사 집안 에피소드 대방출!

- 김진수, “아내의 작사노트에 ‘조진 내 인생’이라고 쓰여 있었다?!” 남편의 반성을 부르는 ‘작사노트’의 정체는?!

- 김진수, 아내의 휴대폰 물려받는다?! 대한민국 남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현실 남편 스토리 대공개!

■ 대세 OF 대세로 등극한 아내 김지혜를 위한 외조의 왕, 박준형!

- 박준형, “김지혜, 내가 띄웠다!” 홈쇼핑계의 유재석으로 등극한 ‘김지혜’에게 지분 주장한 사연은?!

- 박준형, “아내 김지혜, 군대 보내는 심정으로 성형외과 보냈다!” 노력형 미녀 김지혜의 양악수술 비화 폭로!

- 박준형, 설거지를 너무 많이 해서 지문이 닳아 없어졌다?! 집안일 스킬 만렙! ‘갈거지’의 하루 일과 대공개!

■ 18살 연하의 남편을 사로잡은 마성의 아내! 원조 청춘 스타, 함소원!

- 함소원, “18세 연하 CEO 남편, 처음에 내 나이 듣고 잠적했다!” 함소원♥진화의 파란만장 러브스토리 대공개!

- 함소원, 입덧도 사랑으로 극복한다?! 함소원을 위해 깜짝 등장한 남편 진화의 ‘방탄소년단-Fake Love’ 무대 공개!

- 함소원, 알고 보니 질투의 화신?! 시누이 때문에 남편 진화 오해했던 사연부터!

“늦게라도 태어나줘서 고마워” 18세 연하 남편에게 전한 진심까지!

■ 개그맨 김원효와 7년 째 달달한 신혼생활 중! 주체할 수 없는 흥의 소유자, 심진화!

- 심진화, 송중기를 만나기 위해 남편 김원효 팔았다?! “적당히 해라!” 김원효의 짜증을 부른 사연은?!

- 심진화, 김원효의 패기 넘치는 거짓말 때문에 파혼할 뻔 했다?! 짠내 폭발! 심진화♥김원효의 결혼 스토리!

- 심진화, 남편 김원효의 휴대폰에 ‘장모님’이 두 명이었다?! 소름 유발! 미스테리한 사건의 전말은?!

개그맨 김진수 프로필

대한민국의 연기자, 방송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1년 2월 20일 (개그맨 김진수 나이 47세), 개그맨 김진수 고향 서울특별시

개그맨 김진수 키: 178cm

배우자: 개그맨 김진수 부인 양재선 (개그맨 김진수 결혼 2003년–)

종교 개신교(침례회)

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형제자매 김기수(남동생)

이력[편집]

1994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1995년 MBC 문화방송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하였다.

인간 관계[편집]

희극인 이윤석, 서경석, 김효진과 절친한 친구 관계이다.

학력[편집]

용산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 전문학사

김진수(코미디언)

현재 분당에 타이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개그맨들 중에서는 싸움 실력이 최상급이라고 한다. 중고등학교 시절에 근처 학교 주먹들을 평정했다는 소문도 있으며, 또 다른 개그계 파이터 홍기훈조차도 방송에서 "제가 진수 힘쓰는 걸 아는데, 걔 진짜 세요"라고 할 정도였다. 연예인들의 싸움 실력에 대해 말할 때 자주 언급되기도 한다.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스스로 "나는 모든 연예인 중에서 싸움 실력이 7등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2015년에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8차 경연에서 머리가 커서 슬픈 파라오라는 가명으로 나왔다. 1라운드에서 왕눈이 친구 아로미를 이기고 올라온 뒤 2라운드 상대인 고독한 사나이 레옹에게 밀렸지만 1라운드를 깨고 올라온 극소수의 개그맨들에 포함됐다. 그리고 판정단으로 있었던 이윤석과 같이 20년 전 허리케인 블루 활동으로 보였던 스틸하트의 'She's Gone' 무대를 오랜만에 선보였다.

2017/10/17 - [화제인물누구] - '1 대 100' 김원효 심진화, 아이없는 이유 언급 "임신 위해 싸우는 척 연기" 고백

2018/04/11 - [화제인물누구] - '영재발굴단' 김원효, 심진화 임신 마녀 김밥집 아파트 언급..김아랑 눈물 가족사..쇼트트랙 천재 9살 비호

2018/06/09 - [화제인물누구] - '동치미' 개그맨 박준형, 아내 김지혜 이혼 언급? "쇼핑중독 성형 딸 박주니" 가족사 고백

2018/07/03 - [화제인물누구] - '1 대 100' 박준형, 개그맨 박성호 부인 이지영 집안 아들 박정빈 언급 "축의금" 폭로

2017/10/17 - [함소원 남편 진화] - 함소원 열애설 "남자친구 sns 스타 진화 아이칭데이 나이차이 10살" 공개 연애

함소원 몸매

from http://postnow.tistory.com/48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