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영 무효주장해서 얻는 것이 무엇일까?

뭐 일단 우리나라는 변호사 선임하고,

일단 방어부터 하는 나라입니다.

죄를 경삼시키는데 아주 유리하거든요.

술먹고 저지른 실수다, 심신미약의 이유로...

뭐 이런 레파토리는 대중들도 익숙할겁니다.

카카오톡 대화가 위법하게 수집 되었다고

증거로서 무효라는 주장을 하고 있는데요.

사실 정준영 게이트 사건이 터졌을때도

저는 굉장히 의아했습니다.

이 카카오톡 대화방이 어떤 경로로 유출되었을까?

내부고발자에 의해서?

아니나 다를까 정준영 카카오톡 대화가

불법취득이라는 논리를 펼치네요.

물론 정말 무효일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럴수도 있지요.

모든 정황상 100%라는거는 없으니깐요.

제가 궁금한 점은 무효주장으로서 얻는 이득입니다.

정말 억울해서 무효주장을 하는것일수도 있습니다.

정말 여러명이서 짠듯이 역할극을 했다던지

롤플레잉을 했다던지.

예전의 그 초등학생 살인 역할극 논리있죠?

이것이 그 황금폰입니까...

하지만 아니라면??

불법촬영 혐의는 인정하지만,

카카오톡 대화로 인한 다른 혐의는 불인정한답니다.

이 차이가 굉장히 큰건데요.

카카오톡 대화를 증거능력이 없다고 변호하는 것은,

나는 촬영만 했을뿐이고

나머지 행동에대해서는 아무런 법도 증거도 없다는 것입니다.

성관계 영상을 합의하에 찍었다고 말해도,

성립이 되는겁니다.

카카오톡의 대화는 그냥 단지 장난이었구요.

정준영측의 무효주장에 많은 사람들이 분개할텐데요.

물론 정준영측이 불법촬영 등 잘못한것은 많지만,

죄를 경감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보입니다.

뭐 만에하나 진짜로 사실일지도 모르죠.

하지만 몰카를 한 인성부터 이미 대중에게 실망을 안겨주었고,

몰카를 실행할 인성이라면,

카카오톡의 대화도 정황상 사실일것이라고 대중들이 추측하고 있을거 같습니다.

from http://hulkman.tistory.com/1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