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석천 김혜수모친 언급

토픽셀프 2019. 7. 16. 17:39

홍석천 김혜수모친 언급

홍석천이 김혜수모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홍석천은 어릴 적 김혜수 모친을 만난 적이 있는데 그때 느꼈던 인상을 한 방송에서 이야기했습니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김혜수모친에 대한 빚투가 큰 파장을 상태에서 홍석천의 언급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홍석천은 15일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현하여 김혜수모친에 대한 경험을 이야기했습니다. 이날 홍석천은 과거 김혜수모친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고, 김혜수모친에 대해 "굉장히 아름답고 순수하고 착하시다"며 당시 김혜수모친 인상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홍석천은 김혜수모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홍석천은 "김혜수 엄마라고 하면 주위에서 가만희 뒀겠느냐. 유혹이 엄청났을 것 같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 제인은 김혜수모친이 유명 연예인 부모이라 지인들도 김혜수를 믿고 큰 금액을 선뜻 빌려주는 경향도 있었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홍석천이 말한 김혜수모친 이미지와는 다르게 김혜수 빚투 사건은 큰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지난 김현정 뉴스쇼에서 김혜수모친의 13억 채무가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날 김현정 앵커는 "피해자들이 김혜수의 이름을 믿고 돈을 빌려줬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어 실명공개를 결정했다"며 김혜수의 실명을 공개했습니다.

김혜수의 실명이 공개되자 김혜수모친의 13억 채무는 큰 이슈가 되었고, 김혜수 측은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김혜수모친의 채무는 김혜수와 관계가 없음을 주장했습니다. 공식입장에서 김혜수모친은 수년 전부터 금전 문제를 일으켜왔고 김혜수와 크게 싸운 뒤 8년 전부터 연락을 끊었다고 전했습니다.

김혜수 공식입장1.png 김혜수 공식입장10.png 김혜수 공식입장2.png 김혜수 공식입장3.png 김혜수 공식입장4.png 김혜수 공식입장5.png 김혜수 공식입장6.png 김혜수 공식입장7.png 김혜수 공식입장8.png 김혜수 공식입장9.png

김혜수 공식입장

▼ 김혜수 공식입장 자세히 보기

from http://filmdrama.tistory.com/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