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미선 남편 사망원인

토픽셀프 2019. 7. 16. 15:10

전미선 남편 사망원인

배우 전미선이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고 있는데요 전미선은 지난 1989년 KBS 드라마 '토지'로 데뷔.했어요.

이후 그는 '제빵왕 김탁구', '로얄패밀리', '해를 품은 달 등 다양한 작품을 통 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죠. 또 그는 영화 '살인의 추억', '숨바꼭질'을 비.롯해 다양한 공연을 통해 대중과 만났.어요. 이후 촬영 감독인 남편과 작품을 통해 만났고, 연애 2년여 만 에 결혼에 골인에 성공했어요.

배우 전미선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 가 언급한 가족 일화가 주목받고 있어요. 전미선은 과거 KBS2 예능 <승승장구>에 출연해 2006년 결혼 한 남편 박상훈과의 연애와 결혼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는데요 전미선은 “남편은 내가 출연하.던 영화 ‘연애’의 촬영 감독이었다”며 “남편의 첫 인상은 딸 하나 둔 유부남 같았다”고 말했지요. 이어 “하루는 장 가를 가고 싶다면서 내게 자꾸 소개팅을 시켜달라고 해서 다시 살 좀 빼고 다시 이야기하자고 하니 8-9㎏.을 빼 왔어요.

한 달만 만나보자고 고백해 사랑을 시작 했다”고 설명했어요. 그는 “결혼생활 6년 동안 부부생활 시간을 따지자면 석달정도다. 서로 항상 촬영 일정이 바쁘다 보니 붙어지낼 수가 없다”라며 “심지어 임신했을 때는 남편 얼굴을 한 두번 밖에 못 봤다.고 했어요. 신랑도 곁에 없고 임신 중 우울감이 심해져 인터넷으로 현빈, 공유 등 잘생긴 배우들 사진 을 찾아봤다”고 해 이목 을 집중시켰어요.

또 전미선은 최근 <영재발굴단>에 출연 해 자신의 초등학생 아들을 언급하며 밝은 미소를 짓기도 했죠.이날 전미선은 아들이 영화를 보.고 난 뒤 한 시간 동안 펑펑 울었다는 감수성 넘치는 일화와 그림, 미술, 드럼, 춤 등 다.양한 분야를 독학 으로 마스터했다고 밝히며 자랑스러워했어요.

전미선 "임신중 남편 2번 봤다" 우울증 밝히 기도하고 배우 전미선이 과거 결혼생활과 관련한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 어요.

전미선은 과거 방송.된 KBS2 ‘승승장구’에서 “남편과 결혼 하고 나 서 잘 보지 못했다고 하면서 연속해서 본건 신혼여행 동 안의 4일이다”라고 말해 관심을 끌었어요.

그는 “결혼생활 6년 동안 부부생활 시간 을 따지자면 석달 정도다.”고 말하며 주위를 놀라게 하다 남편이 촬영감독이라고 설명하며 “서로 항상 촬영 일정이 바쁘다 보.니 붙어 지낼 수가 없다”고 이유를 말하며 안도케 하기도 했죠

이어 "심지어 임신했을 때 는 남편 얼굴을 한 두 번 밖에 못 봤다"며 "임신한 상태에서 신랑도 곁에 없고 우울한 마음이 심해져 인터넷 으로 현빈, 공유 등 잘생긴 배우들 사진을 찾아 봤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어요.

특히 MC 이수근이 “그렇게 떨 어져 지내다 보면 남편이 의심되거나 하진 않나?”고 묻자 전미선은 “일일이 신경쓰다보면 집착을 하게 되는 것 같아서 그 러지는 않는다면서 밖에 나가면 내 남 편이 아니라 한 남자니까 알아서 제대로 하라고 말했다”고 말.해 대범함을 보였어요.

전미선은 “처 음 남편은 딸 하나 둔 유부남 같았 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총각이었다”고 말하며 “소개팅을 해달라고 조르던 남편.에게 ‘살 좀 빼고 이야기하자’고 하니 실제 8-9kg을 빼 왔다”고 전했어요.

이어 남편은 전미선에게 ‘한 달만 만나보자’며 대시.를 해 전미선은 “한 달의 계약 연예가 결혼까지 발전했다”고 비화를 공개 했어요. 한편 전미선 은 29일 전주의 한 호텔 화장실에서 숨진채 발견됬어요. 경찰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조사 중 이에요.

한편 전미선은 29일 오 전 11시 45분쯤 전북 전주시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됬다고 하면서 매니저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객.실 화장실에 숨져 있는 전미선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으나 끝내 숨진 것으로 알려 졌어요.

또 영화 '나랏말 싸미'에 출연,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었어요. 하지만 29일 사망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어요. 특히 앞서 지 난 1월 SBS '영재발굴단'에 참여, 남편.과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더.욱 안타까움은 커지 고 있어요.

from http://news-naver-main.tistory.com/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