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 2층집 위치 어디 시세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장윤정 집 공개

트로트의 여왕인 장윤정의 집이 한방송을 통해서 최초 공개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해당 집에 대한 정보를 궁금해 하십니다 물론 비싸고 엄두가 나지는 않겠지만 시세와 위치 그리고 예전 신혼집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그녀의 집공개는 방송에서는 최초로 공개한것인데요 2층집은 담이 없는 이층집 주택으로 벽돌로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출입부터 집까지 가는데 정말 그 규모가 엄청 나네요

역시 행사의 여왕 답게 으리으리한 규모를 자랑했는데요 널찍한 거실에는 장윤정이 받은 상패와 상장이 가득 했습니다 노래방 기계는 물론 담금주 그리고 진귀한 것들이 눈에 띄네요

또한 부엌에는 냉장고가 1개가 아닌 여러개로 맥주가 가득한 술냉장고까지 갖춰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죠

그녀는 소소하게 맥주 한 잔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한다고 하네요 트로트 여왕의 성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사실 지금의 집 이전에 신혼집 역시 대단한 규모를 자랑해서 화제였습니다

수영장까지 있으니 말다한셈이죠

지금은 매각을 했는지 모르지만 예전에 원주시 귀래면에 별장이 또한 어마어마하게 있었습니다

아무튼 장윤정의 집에는 노래방기계는 물론 없는게 없을 정도로 규모가 정말 입이 딱 벌어질 정도 였습니다

탁 트인 시야의 정갈한 거실은 물론 기본이구요

사진과 같이 외부에서 누가 놀러와도 집이 아닌 리조트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네요

정보를 알아보면 2010년에 준공이 된 이 집은 각층마다 30평 정도가 된다고 하는데요 분양가가 7억에 달하고 매매가는 현재 20억 정도 되는 경기도 위치 소재 집이라고 합니다 부럽네요

from http://1.sjwonlove.com/1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