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휘재 전액지불, 매니저 돌잔치 언급 “부인 문정원 자녀 서언 서준...

이휘재 전액지불, 매니저 돌잔치 언급 “부인 문정원 자녀 서언 서준 나이 학력 고향 아버지” 가족사

이휘재 전액지불

이휘재 전액지불, `통큰 의리`..."20년 지기 매니저 결혼식→돌잔치 비용 쐈다"

방송인 이휘재가 20년 동안 함께한 매니저의 결혼식, 돌잔치 비용을 전액 지불, 통큰 의리로 화제가 됐습니다.

15일 연예매체 티브이데일리는 “이휘재가 최근 2000년부터 현재까지 함께 동고동락한 매니저 A씨의 돌잔치 비용을 모두 지불했다”면서 “지난 2015년 A씨가 결혼식을 올릴 때도 모든 비용을 전액 지불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휘재와 매니저 A씨는 지난 2018년 이휘재의 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을 때도 함께한 사이. 이휘재는 A씨 결혼식에 아내 문정원, 쌍둥이 서언, 서준 형제와 함께 온 가족이 참석했으며 이어 최근 열린 돌잔치에도 가족이 함께 참석했다. 이날 이휘재는 돌잔치 행사관 대여부터 식사까지 모든 비용을 책임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씨의 한 지인은 "이휘재가 A씨를 친동생처럼 챙겨 주변 매니저들이 부러워한다"고 말했습니다.

이휘재는 현재 TV조선 '아내의 맛', KBS2 '배틀트립' 등 예능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서언 서준 근황

이휘재, 서언 서준 근황 ″서언 꿈은 축구선수, 서준이는 개그맨″(옥탑방)

개그맨 이휘재가 서언 서준 형제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8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게스트로 이휘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첫 번째 퀴즈는 ‘초등학생이 쓰는 ㅇㅇ에는 화장실 기저귀 교환대 32만 배에 달하는 세균이 산다’였다. 김용만 송은이 정형돈 김숙 민경훈 이휘재는 칫솔 샤프 의자 등 여러 오답을 말했다. 정답은 리코더였습니다.

자연스럽게 이휘재의 쌍둥이 아들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 이휘재는 “우리 애들은 요즘 피아노를 배운다”며 서언이와 서준의 근황을 언급했습니다.

이휘재는 서언 서준의 꿈에 대해 묻자 “서언이는 꿈이 축구선수다. 내가 축구 경기를 보면 같이 본다. 축구하는 걸 보니 좀 한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서준이는 운동 신경이 있는데 서언이가 잘하니까 안 하려고 한다. 서준이는 꿈이 매번 변한다. 얼마 전까진 수영선수였다가 요즘은 개그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를 듣고 있던 MC들은 “아빠가 하려고 하는 걸 똑같이 하려고 하는구나”라고 말했다. 이휘재는 “똑같이 한다. 뭐 먹으려고 하면 같이 먹으려고 한다. 다 먹었는데 내가 냉면 먹으면 한입 달라고 한다. 맛없어도 내가 맛있다고 하면 맛있다고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휘재는 대한민국의 방송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2년 12월 29일 (이휘재 나이 46세), 이휘재 고향 문경시

이휘재 키: 180cm 68.2kg, 이휘재 혈액형 O형

배우자: 문정원 (2010년–)

가족: 이서언(장남), 이서준(차남)

부모: 이강일, 김신자

본명 이영재

자녀 아들 이서언, 이서준 나이 (2013년생)[3]

생애

서울에서 아버지 이강일 선생과 어머니 김신자 여사 사이에서 슬하 1남 2녀 중 셋째로 출생한 그는 한때 인천에서 잠시 유아기를 보낸 적이 있으며 그 후 경상북도 문경에서 잠시 유년기를 보낸 적이 있다. 아버지 이강일 선생의 고향은 앞서 언급한 경상북도 문경이다. 1991년 연극배우 첫 데뷔한 그는 같은 해 1991년 MBC 예능 FD로 일하다가 1992년 MBC의 《일요일 일요일 밤에》에 발탁되어 《인생극장》으로 인기를 얻었고, '그래, 결심했어'와 '롱다리'가 유행어가 되었는데 이에 앞서 SBS에 특채(91년 6월)로 들어갔으나 학업 때문에[1] 포기해야 했다.

1994년 12월 13일 현역으로 입대하였고 1997년 2월 13일에 제대하였다.[2] 제대 이후 잠시 주춤하기도 했으나 시청률 30%에 육박했던 1999년 SBS 《남희석 이휘재의 멋진만남》에서 각각 남재벌, 이바람이란 별명으로 남희석과 콤비로 활약하며 재기하였다.

1998년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DJ로 발탁되었고, 2003년 6월부터 2004년 5월까지 KBS2 시트콤 《달려라 울엄마》에 신용카드회사 영업노동자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03년부터 2012년까지 9년간 KBS2 《스펀지》를 진행하였다.

2010년 12월 5일 지인의 소개로 만난 8살 연하의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결혼하였고 2013년 3월 15일에는 이란성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이 태어났다. KBS2 《비타민》, JTBC 《닥터의 승부》 등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다.

2014년 5월 6일 최근 Y-STAR 부부감별쇼 리얼리? 녹화에서 "아내에게 속아서 결혼했으며, 이 결혼은 사기"라고 주장했다. 이휘재는 "나도 아내와 8살 차이가 난다. 하지만 나는 1972년 12월생이라 늦은 72년생이고, 아내는 1980년생이지만 빠른 80년생이라서 따지고 보면 6살 차이"며 "나는 아내에게 나이를 속아 결혼했으며 이 결혼은 사기"하고 주장했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그게 무슨 사기냐?”라며 이휘재를 비난했지만, “처음에 아내를 만날 당시 아내가 자신은 강남구 수서동에 산다고 했지만 알고 보니 용인 수지에 살고 있었다”며 이건 명백한 사기라고 다시 한 번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2017년 6월 9일, 치매에 걸린 아버지에 악플이 달리자 결국 이휘재측도 선처없이 찾아내 처벌하겠다는 강경한 대응을 밝혔다.

문정원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7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