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막돼먹은 영애씨' 이규한 폭로, 김영철 카메오거절 언급 "결혼 나이...

'막돼먹은 영애씨' 이규한 폭로, 김영철 카메오거절 언급 "결혼 나이 혈액형 실제키 탈모 소속사" 프로필

김영철 카메오거절

이규한 “김영철 ‘막영애’ 카메오 거절에 망신…난 나갔는데”

배우 이규한(40)이 ‘연예계 절친’ 김영철 때문에 망신을 당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이규한은 15일 김영철 DJ로 진행하는 SBS 라디오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초대 손님으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한은 tvN 단막극 ‘각색은 이미 시작됐다’ 관련 토크를 이어갔다. 김영철은 “이규한 씨도 아는 척 하다 망한 적이 있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규한은 “비슷한 일은 있었다”라며 김영철을 거론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드라마 할 때 김영철 형이 카메오로 나와 줄 거라고 호언장담 했다가 형이 거절하는 바람에 망신을 당한 적이 있다. 내가 호언장담했다. 내가 형이 부르는 대로 너무 많이 나갔지 않나. 호언장담 했다가 망신당했다.”

이규한의 폭로에 김영철은 진땀을 쏟았다. 이규한은 “영철 형의 거절 이유는 ‘저는 드라마 고정이 아니면 안 한다’였다. 그런데 김희선 씨가 부르면 전날에 불러도 나가지 않았나. 김영철이 이런 사람이다”라고 폭로전을 이어갔습니다.

영철은 “‘서울메이트’는 내가 다 해주지 않았나. 전화연결도 다 하고”라고 애써 변명했지만 분위기를 수습하지 못했다. 결국 김영철은 사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규한은 이날 애착으로 남는 출연작으로 MBC ‘내 이름은 김삼순’을 꼽았다. 이규한은 “(주인공 김삼순의) 바람기 많은 전 남친 역을 맡았다”라고 설명하면서 자신의 연기가 “너무 발 연기”였다고 고백했다. 그는 “(주연) 현빈 씨는 저보다 동생인데 의젓하고 연기 잘해서 너무 놀랐다”라고 답했습니다.

'인생술집' 이규한은 '막돼먹은 영애씨' 지난 시즌부터 합류한 소감을 털어놓으며, 첫 리딩에서 진땀을 뺐다고 털어놓는다. 그는 "보통 리딩을 하며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데, '막영애'팀은 이미 오랜 시간 함께 해 100%를 넘은 120%의 완성도를 보여줘 당황스러웠다. 원래 잘 떨지 않는데 '막영애' 대본리딩 때는 정말 떨었다"며 당시를 회상합니다.

tvN ‘집밥 백선생3’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규한이 백종원의 돼지갈비 볶음에 감탄했습니다.

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3’에서는 돼지갈비를 다뤘습니다.

백종원은 돼지갈비를 손질하는 방법부터 수업했다. 고기에 붙어있는 뼛가루를 흐르는 물로 제거한 뒤, 끓는 물에 초벌로 삶아주면 준비는 마무리 됩니다.

향신채를 넣을 필요도 없고 핏물이 안 나올 정도로 익으면 완성인데 이는 어느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는 상태 입니다.

백종원은 초벌된 돼지갈비로 갈비탕 만들기에 나섰다. 물기를 제거한 통마늘을 굵게 으깨 통후추와 살짝만 볶아 물을 4컵 부어주면 육수는 완성됐습니다.

여기에 고기를 넣고 설탕 반 숟갈, 굴소스 한 숟갈, 소금 한 숟갈 반을 넣고 끓이면 됩니다.

10분 후 물을 추가한 후 50분 정도 끓여주는데 그 사이 백종원은 돼지갈비볶음탕도 준비했다. 돼지갈비볶음탕 재료는 닭볶음탕과 동일한데 설탕 3숟갈, 양파와 돼지갈비를 볶아주는 게 시작이다. 양파를 썰어서 넣으며 본격적인 요리를 시작했다. 이 밖에도 새송이버섯과 감자, 당근, 대파 등 다양한 재료를 넣으며 풍미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물 5컵을 넣고 끓어오르면 버섯, 감자, 당근, 대파, 청양고추, 간마늘 넉넉히 한 숟갈, 진간장 반 컵을 넣고 간을 맞추면 됩니다.

긴 시간 끓인 진한 돼지갈비탕이 등장하자 제자들은 향을 맡으며 신기함을 드러냈다. 백종원은 한국식 소스와 동남아식 소스, 두 가지 종류 소스까지 만들어 그 맛을 더했다. 그들은 진한 국물 맛을 보고 크게 감탄했다. 제자들은 연신 감탄사를 내뱉으며 맛을 표현했습니다.

갈비탕이 끓는 동안 백종원은 다른 요리 준비에 나섰다. 닭볶음탕과 비슷한 갈비볶음탕이라는 이야기에 제자들은 기대했다. 초벌로 삶은 돼지갈비에 설탕을 넣고 볶다가 양파를 넣고 볶았습니다.

간장갈비볶음탕과 매운갈비볶음탕/사진=tvN ‘집밥 백선생3’ 방송화면 캡처

남상미는 “어마어마한 맛이 나올 것 같다”며 기대했다. 양파가 충분히 볶아지자 백종원은 물을 넣고, 끓어오르면 감자와 당근을 넣고 간 마늘과 진간장으로 간을 한 뒤 버섯을 넣었다. 백종원은 매운맛과 간장맛 두 가지를 선보이기 위해 반씩 나눠 한쪽에서 매운맛 양념을 만들었습니다.

맛을 본 제자들은 감탄했다. 남상미는 “촉촉하고 대파와 함께 먹으니까 예술이다”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거 같다”고 말했다. 이규한은 “돼지냄새가 하나도 나질 않는다”며 “얼마나 부드러우냐면 라미네이트를 했는데도 치아에 부담이 안 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3’은 매주 화요일 8시10분 방송됩니다.

배우 이규한 프로필

출생: 1980년 8월 4일 (이규한 나이 37세), 대한민국

이규한 키: 178cm 70kg, 이규한 나이 AB형[1]

이규한 학력: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여의도고등학교

대리인: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영화: 공범, 마파도 2

가족 부모님, 누나

이규한 여자친구 사진

이규한은 과거 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8세 연하의 여자친구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이규한은 여자친구의 직업을 ‘네티즌’이라며 “내 기사에 악플 다는 것으로 기분전환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규한은 패션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에 대해 “이규한 결혼식 날짜는 잡지 않았지만, 1~2년 안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L' 이규한 탈모 '셀프디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서는 탈모가 있다고 고백한 이규한이 비장한 표정으로 머리털을 양손으로 잡고 격하게 뽑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초간단 갈비육개장 지금 시작합니다! ※ 돼지갈비탕 만드는 법은

'집밥백선생 돼지갈비탕 만들기'를 참고하세요!

[재료: 대파, 갈비탕, 액젓, 간 마늘, 굵은 고춧가루,

고운 고춧가루, 국간장, 불린당면, 달걀, 숙주, 표고버섯, 청양고추]

`

1. 당면은 미리 불려 준비해주시고

2. 대파 2대, 표고버섯 3개, 청양고추 2개 썰어서 준비!

3. 완성한 돼지갈비탕 속 마늘과 통후추를 체로 걸러내고

4. 깨끗한 국물만 냄비에 따로 담아 끓여주세요!

체에 걸러낸 마늘과 통후추 위로 물 1컵을 부어주면

마늘&통후추 속에 있던 채즙까지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5. 액젓 1숟갈, 대파, 간 마늘 1숟갈, 굵은 고춧가루 3숟갈,

6. 고운 고춧가루 1숟갈을 넣어주고

고춧가루를 넣은 즉시는 빛깔이 잘 안 나요~

끓이면서 붉은색이 선명해지니 처음부터 고춧가루를 많이 넣지 마세요! 고운 고춧가루를 추가로 넣으면 더욱 선명한 빛깔을 내요~

7. 고추기름이 떠오르면 표고버섯, 청양고추 넣고

8. 국간장 1숟갈을 넣어 간을 맞춰주세요!

개인의 간에 따라 국간장 양을 조절하세요!

9. 불린 당면 위로 국물을 조금 떠서 토렴해줍니다!

불린 당면을 국에 넣고 끓이면 당면이 푹 퍼져 식감이 떨어지니,

토렴하는 것을 추천해요!

* 토렴이란?

밥이나 국수 등에 더운 국물을 여러 번 부었다가 따라내어 덥히는 일

10. 취향에 따라 숙주를 1주먹 넣고, 달걀 2개 풀어 끓이면 완성!

숙주를 넣으면 개운하고 깔끔한 육개장 맛을!

숙주를 넣지 않으면 고깃국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달걀을 풀어 냄비 한쪽 편으로 밀어내 익힌 후,

달걀이 없는 부분을 먼저 그릇에 담고,

그 위로 달걀이 있는 부분을 그릇에 담으면 비주얼이 좋아요~ 돼지갈비탕의 시원, 칼칼한 맛은 기본!

숙주가 들어가 개운하고 깔끔한 향까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