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베이 관광지 용산사&임가화원

buffalar

동물의왕국입니다 2019.03.11 09:08

타이베이 관광지 용산사&임가화원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대만 여행 자주 가시나요? 저는 가까이에

있지만 자주 못가는 곳 인데요.ㅠㅠ 아무래도 직장인 같은 경우에는

시간을 낸다~낸다 하면서도 주말에 일을 하게 되는 경우 결국

국내 여행도 가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주말은

안되더라도 여름 휴가때 가보려고 미리 대만 타이베이 관광지를

알아 보고 있답니다. 유명 관광지들이 참 많이 있죠.ㅎㅎ

1. 용산사

그 중에서도 제가 가고 싶은 곳 두 곳을 뽑아 봤는데요.

첫 번째는 용산사 입니다. 여기가 완벽한 절인줄 알았는데 절이랑

토속신앙 같은 부분이 믹스 되어 있는 곳이더라고요.

용산사라는 절이 타이베이 내에서도 가장 오래된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절인데요. 그만큼 시민들은 물론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 가는

곳이랍니다. 절 특성상 따로 입장료를 받진 않지만 믿으시는 분들은

둘러 보시고 시주 하고 오는 것도 좋겠어요.ㅎㅎ

운영시간은 새벽 6시~밤10시까지로 생각 보다 늦게까지 개방을 해두고

있더라고요. ㅎㅎ 확실히 분위기도 옛스러운 분위기에 연중무휴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하니 이 부분 참고 하셔서 시먼딩 근처 가실일 있으신

분들은 가볍게 산책 하는 느낌으로 용산사까지 겸해서 둘러 보심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가까이에 가서 보면 더더욱 섬세 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신기할 것 같아요.ㅋㅋ

저는 오전이랑 오후 야경 보러 두 번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2. 임가화원

다음으로 타이베이 관광지 가보고 싶은 곳은 임가화원 이라는 곳이예요.

사실 다들 뻔한 관광지 정도는 어디에 있고 어느곳에 가봐야 하는지

정도는 다들 알고 계실것 같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저도 처음 본 관광지로

찾아 봤는데 그곳이 아름다운 정원인 임가화원 이랍니다.

뜻은 크게 들어있는건 아니고 임씨 가문 화원이라고 해석 하고 있더라고요.

입장료는 성인 80TWD 예요.

운영시간은 오전 9시~오후5시까지이고 금요일은 연장 영업으로 오후 7시

까지 관람 가능 하더라고요.

휴무일은 매달 첫째주 월요일과 설 당일, 중국 설 전날이랍니다.

지하철 타고도 이동 가능한 거리더라고요.

화원자체가 중국 고전 양식으로 만들어져 있고 산책 하는 동안

아름다운 음악 소리를 들으며 걸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여기가 사유지이기도 하지만 생각 보다 규모가 크기 때문에 타이완

정부에서 국가 고적으로까지 등록을 해둔 곳이더라고요.

이런 곳이 고적으로 등록 될 줄이야 진짜 신기 하더라고요.ㅋㅋ

엄청 멋지진 않지만 옛스러운 느낌을 느끼며 유유자적하게

산책 하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사진출처:트립어드바이저-

from http://buffalar.tistory.com/4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