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우선 결혼 이수민 11살 연상연하

배우 선우선과 무술 감독 겸 액션 배우인 이수민이 14일 결혼합니다. 이 커플은 11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로 지난해 영화 촬영을 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1년간 교제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통해 만난 선우선과 이수민

선우선과 이수민은 2018년 영화 '오늘도 위위'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1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신혼집은 파주에 마련한다고 합니다.

이수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신부 선우선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2018년 이수민의 인스타그램에서 "내 이상형은 선우선"이라고하며 선우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수민은 선우선이 기르고 있는 고양이를 챙기는 모습도 SNS를 통해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11살 차이의 선우선 이수민 커플

선우선은 1975년생, 이수민은 1986년생입니다. 이 커플은 11살 나이차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이런 사실은 결혼 발표와 함께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성격과 취미가 비슷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선우선은 과거부터 소통을 중시한다고 밝혀왔는데, 이수민과 소통이 잘 된다고 전해집니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서로 신뢰하는 마음이 커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선우선

배우 선우선은 본명이 정유진이며 1975년생입니다. 인천대학교 사회체육학을 전공했으며 2003년 영화 '조폭 마누라2'로 데뷔했습니다.

선우선은 <내조의 여왕>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선우선은 <내조의 여왕>에서 윤상현의 아내역인 온소현 역할을 맡았었는데, 극 중 두 배우의 연기력이 좋고 선우선이라는 캐릭터를 알릴 수 있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선우선1.png 선우선2.png 선우선3.png 선우선4.png 선우선5.png 선우선6.png 선우선7.png

선우선은 <내조의 여왕> 이후 큰 인기를 얻어 CF를 7개나 찍었다고 합니다. 선우선은 <내조의 여왕> 촬영 이후 "드라마 촬영 끝내고 나서 제대로 쉰 적이 없다"며 바쁜 일상을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선우선 취미는 포켓볼과 댄스이며 택권도와 재즈댄스가 특기입니다. 선우선은 나혼자산다에 출현해 애묘인임을 알렸습니다. 현재 선우선은 10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 캣타워나 급수대 같은 고양이 용품을 직접 만들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선우선은 드라마 '구미호 외전', '백년의 유산', '내조의 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초인가족2017', 영화 '전우치', '평양성', '가시' 등에 출연했습니다.

선우선 이수민16.png 선우선 이수민17.png 선우선 이수민18.png 선우선 이수민19.png 선우선 이수민20.png 선우선 이수민21.png 선우선 이수민22.png

이수민

무술 감독 겸 배우 이수민은 1986년생으로 정두홍이 세운 서울 액션 수쿨 소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수민은 '강철비', '걸캅스', '악인전', '님한산성', '범죄도시' 등에서 무술팀으로 활약했습니다.

이수민은 2012년 방영된 KBS 2TV '다큐멘터리 3일'에서 스턴트맨의 하루를 공개하기도 하였고, 2015년 방영된 액션배우 이수민 편에도 출연했습니다. 이수민은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트랩' 등에서 액션 연기를 펼쳤습니다.

선우선10.png 선우선11.png 선우선12.png 선우선13.png 선우선8.png 선우선9.png

▼ 다른 글 보기

from http://filmdrama.tistory.com/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