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영자 ASMR

토픽셀프 2019. 7. 13. 21:43

이영자 ASMR

뉴스 기사를 통해서 검색하게 되었는데 이영자 ASMR버전으로 유튜브 영상을 올렸나? 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알고보니까 아니더라고요~ ㅎㅎ

바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다룰 내용 때문에 이슈가 됐는데요~!

이번 전참시는 이영자가 'ASMR 퀴즈' 미친 청력의 소유자를 찾아내는 내용입니다!

오늘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0회에서는 ‘먹교수 이영자 표 ASMR 퀴즈’의 현장이 전파를 탄다는데요~!

ㅋㅋ 또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미리보기에서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이영자가 마이크에 입을 갖다 대고 조심스럽게 음식을 먹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먹신인 이영자가 하는 ASMR이라.. 유튜브에서 나오면 더 대박 이겠는데요 궁금해지네요 ㅎㅎ

알고 보니 이는 ‘2019 전참시 MT’의 두 번째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MT 재밌겠다..

MC 전현무는 “우리 ‘전참시’에서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라며 그녀가 먹는 소리를 듣고 어떤 음식을 먹는지 맞히는 ‘먹교수 ASMR 퀴즈’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나도 나도 참여해서 같이 하고싶어요!!

이 가운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테일 갑 청력왕이 등장한다고 전해져 더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는 이영자가 내는 ‘허업’ 소리를 듣고 어떤 음식인지 정답을 맞혀 이영자와 전현무를 아연실색하게 했다고 전해져 대체 누구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킵니다.

ㅋㅋㅋㅋㅋ 아 누굴까 기안84나 그런사람이면 너무 웃기겠다.

‘2019 전참시 MT’에서만 들을 수 있는 ‘먹교수 이영자 ASMR 퀴즈’는 13일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들 오늘 전참시 꼭 같이 봐요 !!

from http://yoonub.tistory.com/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