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중고 지게차 가격

토픽셀프 2019. 7. 13. 19:24

중고 지게차 가격

중고 지게차 가격 안내

오늘은 지개차 이야기를 좀 해드릴려고 합니다. 중고 지게차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드리는 건데요. 이게 가격대가 천차만별입니다. 하지만, 그냥 팔고 땡~ 하는 분들도 있어요.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입을 하셔야지 문제가 안 생깁니다. 날도 더운데 이런저런 짜증이 나는 일은 없어야죠?

얼마전까지는 디젤 중고 지게차 가격을 이전에는 많이 문의를 주셨는데요. 요즘은 매연이나 이런 저런 문제때문에 전동제품이 많이 나가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내구성이나 잔고장 이런 것 때문에 국산 보다는 일제 일본 제품을 많이 찾습니다. 이건 사용해보신 분들은 대충 무슨 이야길 하는지 감이 오실겁니다.

제가 아는 분 이야기를 들어보니, 눈탱이~ 뒷통수 많더라구요. 중고 전동지게차 가격 잘 모르고 사면 큰 코 다친다고 하는데 이게 무슨 이야긴가 하면, 바로 보이는 부분 그러니까 도장이라던지 이것만 보면 큰 일 나거든요. 전동 제품에서 중요한 것은 바때리입니다. 그리고 내부 부품의 마모도 이런 부분이 중요합니다.

배터리 혹은 빠때리라고도 하죠? 이런 것도 중요하고 몇백씩 합니다. 물론 이런 쓰던 제품의 뽑기 문제등이 싫어서 신차를 찾는 분들도 계시죠. 중고 뿐만 아니라 신차도 있구요. 중고 3톤지게차 가격표가 계속 갱신되기때문에 순간 순간 재고 사항이 변경이 됩니다. 차가 새로 들어오면 일단 쭉 빠지니까요.

저희는 전문 엔지니어들도 항시 대기중이고, 전국라인으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뢰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세한 재고 상태는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봐야 되기때문에 연락을 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고 지게차 가격 문의는 사진에 나와 있는 번호(010-4399-1498)로 연락을 주시면됩니다. 가볍게 그냥 연락주세요. 친형님 친동생 같이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저는 신용을 중요시 하니까요. 추후 AS문제 등등 이런 부분은 걱정마세요.

서울 경기 남양주 인천 김포 대전 경기지역이건 어디건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추레라 운반 (지게차 운반)도 다 알아봐드리니까요. 중고 지게차 가격 부터 배송까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전화로 상담 후 사무실로 찾아와 주시면 차 보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전 중고 전동지게차 가격도 문의 하시면 다 알려드립니다. 일단 콜~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렴한 걸로 밀지 않겠습니다. 나중에 나중까지 끝까지 같이 가는 의리로 믿어주세요. (물론 저렴하게 해드립니다..ㅎ)

중고 지게차 가격 닛산 니찌유 ctm 도요다 미찌비시 (미쯔비시) 신꼬 어떤 제품이던 다 물어보세요~ 이쁜 거 원하시면 도색까지 다 알아봐 드리니까요. 걱정하지마시구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책임지고 관리까지 알아서 해드립니다.

기본적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매장에서 완벽하게 점검을 끝내고 나갑니다. 갑자기 퍼지는 일 걱정없겠죠? 믿을만한 거래처 얻는 것이 장사의 기본이고 끝가지 살아남는 길입니다. 가족같은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전국에서 AS랑 잔고장 없는 업체로는 이미 유명하니까요. 그냥 믿고 맞겨주시면 됩니다. 성능 또한 기본적으로 우수한 매물만 취급합니다. 배터리 관리법이라던지 기타 기본적인 사용법 이런 것도 알려드리니까 걱정마세요~

배터리, 타이어, 기타장비등을 수리, 정비, 도장, 점검까지 다 가능한 기술력을 자부합니다. 그럼 슬슬 날도 더워지는데 더위 조심하시구요. 2019년 사업 대박 나시길 기원드립니다. 날이 더우니 시원한 수박에 맥주 한잔 하고 싶네요!

from http://xxx-forever.tistory.com/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