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인 박신혜 영화 ALONG 캐스팅

유아인 박신혜 영화 ALONG 캐스팅

오늘은 유아인 박신혜 나이 ALONG 캐스팅 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 합니다. 오늘 유아인 박신혜 가 이슈를 타고 있습니다.

영화 ALONG 은 미국 TV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스몰 비즈니스 레볼루션 을 연출과 제작을한 맷 네일러의 원작 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 입니다.

조일형 감독이 각색과 연출을 맡았고, 여기에 유아인 박신혜 캐스팅 이 됐습니다. 이 두배우는 이 영화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됐습니다.

영화 ALONG 은 갑작스럽게 확산된 정체불명의 감염으로 인해 도시가 통제 불능이 되었고, 통제 불능 된 도시에서 고립된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입니다.

유아인 영화 에서 혼자 살아남은 게이머인 준우 역을 맡게 되었고, 박신혜 영화 에서 극한의 상황에서 생존 기술을 만들어내는 생존자 유빈 을 맡게 됐습니다.

유아인 영화 를 많이 보셨을텐데 국가부도의 날, 버닝, 사도, 베테랑 등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줘서 다음 영화를 기대하고 있는 팬분들이 많을 겁니다.

박신혜 영화 는 주로 찍지 않았고 드라마에서만 얼굴을 많이 비췄었습니다. 지금까지 찍은 영화는 침묵과 형 이었습니다.

유아인 박신혜 영화 ALONG 캐스팅 됐으니 호흡을 잘 맞춰서 대박영화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keibe.cloudcorps.co.kr/5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