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몽 유지태 이요원

토픽셀프 2019. 7. 11. 15:15

이몽 유지태 이요원

2019년 5월 4일 MBC 토요일 드라마 '이몽' 이 첫 방송되었습니다. 드라마 '이몽'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200억대의 제작비가 투여된 첩보 멜로 액션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919년 3.1 만세운동이 일어나고 100년인 2019년 의열단의 이야기를 다룬 이몽이 시작합니다. '사임당 빛의 일기' '태왕사신기'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아이리스'시리즈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몽'줄거리는 일본인에게 양육된 조선인 외과 의사 이영진(이요원)이 상해 임시정부의 첩보 요원과 무장한 비밀결사 김원봉(유지태)이 펼치는 태평양 전쟁에서 활약을 펼치는 이야기입니다.

일제 강점 시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총 40부작입니다.

이몽의 뜻은 '이도 일몽(異道一夢) 두 개의 길 하나의 꿈'이라는 숨은 뜻이 있다고 합니다. '조국의 독립'이라는 하나의 꿈을 향해 그림자처럼 살아간 애국 투사들의 여정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출연배우로는 유지태-이요원-임주환-남규리-허성태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유지태가 독립투쟁의 최선봉이었던 비밀결사 의열단의 단장 약산 김원봉을 연기하며 이요원은 일본인에게 양육된 조선인 외과 의사를 연기하여태평양 전쟁 속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담을 예정입니다.

유지태는 전설적 인물 약산 김원봉 역을 맡았습니다. 39세이자 의열단 단장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착하고 도덕적인과는 멀게 행동하는 독립운동가입니다. 불같은 행동력으로 신출귀몰한 자입니다.

의열단을 거칠게 만든 장본인으로 항상 긴장된 상태를 유지하고 살아갑니다. 임시정부의 독립운동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아 무장을 한 테러 조직으로 노선을 변경합니다. 거침없는 작전으로 독립운동에 뛰어들게 됩니다.

유지태는 드라마 데뷔작 '수줍은 연인'이후 21년 만의 MBC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유지태는 믿고 보는 배우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유지태 나이는 76년생으로 43세입니다. 키는 188cm이고 휘문고 출신으로 단국대학교 학사, 중앙대학교 석사를 마쳤습니다. 1988년 영화'바이 준'으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김효진과 2011년 결혼한 유지태 사이에는 두 아들이 있습니다.

이요원은 조선인 일본 의사와 독립군 밀정 경계에 선 이영 진역을 맡았습니다. 부모를 일찍 여의고 일본인 손에 자란 그녀는 의사로 성장하게 되어 최초의 여성 외과의사가 되는 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일본의 간섭도 심하고 병원에서 발생한 폭발사건에 휘말리면서 꼬이게 됩니다.

당찬 역할을 많이 한 이요원이 이번에도 개성 넘친 역으로 엉뚱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요원 나이는 80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키는 173cm이며 슬하에 1남 2녀가 있습니다.

임주환은 조성 총독부의 검사 후쿠다 역을 맡았습니다. 엘리트 집안의 그는 기본적인 매너와 상류층의 품격이 돋보이면서 얼굴까지 잘생겨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고등계 검사이지만 일본인과 조선인의 차별 없이 판단하려고 하지만 연상의 이영진을 사랑하고 있어 험난한 길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임주환 나이는 82년생으로 36세이며 키는 186cm입니다. 2004년 데뷔하여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남규리는 경성 구락부 가수 미키 역을 맡았습니다. 젊은 남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는 몰락한 일본 가문의 외동딸이라는 소리가 있습니다. 서양문물의 영향을 받아 개방적인 면이 많은 그녀는 이영진과 친구가 되지만 남자를 두고 갈등하게 됩니다.

남규리 나이는 85년생으로 34세이며 키는 165cm입니다. 남규리는 그룹 씨야로 2006년도 데뷔했으며 이후 연기활동을 하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주연으로 출연하는 유지태와 이용원의 협력 관계에서 발전되는 연인과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임주환, 남규리가 멀리서 지켜보게 되는 사랑이야기가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해집니다.

이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4회 연속 방송됩니다.

from http://opopii.tistory.com/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