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 열애부터 결혼까지 정리 포스팅.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 열애부터 결혼까지 정리 포스팅.

2015년 드라마 블러드에서 처음 만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 사귀기 시작하여

사귄지 1년만에 열애설이 터져

열애를 인정하게 된 구혜선과 안재현.

아주 꿀이 떨어지는 사진들이 방출되었었는데요.

안구커플로 블러드에서 활약했던 둘...

3시간이 넘게 걸리는 키스신도 찍고 그랬다는데

그래서 이렇게 사랑이 싹텄을까요?ㅎㅎ

이 이후 안재현은 여러 방송에서 구혜선을 구님이라고 부르면서

구혜선에 대한 사랑을 마구마구 표출하는 모습으로

연이어 화제를 몰고 다니기도 했습니다.

이 구혜선과 안재현의 나이차이는 몇 살일까요?

일단 구혜선의 나이는 84년생으로, 올해 35살.

안재현의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의 나이차이는 3살 차이네요.

구혜선이 3살 위 ㅎㅎ

요샌 여자가 연상이고 남자가 연하인 커플들이

워낙 많고 두 분이 선남선녀라

보기 좋으네요.

구혜선과 안재현은 열애설을 인정한 후

얼마 안 있다가 바로 결혼까지 발표를 했습니다.

열애설이 터지기 전부터 이미

서로의 가족들과도 만남을 가졌다는데요.

항상 서로를 생각하고 배려하며

예쁘게 사귀더니 옆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사람이라고

느꼈나보더라고요.

결혼은 2016년 5월경에 비공개 가족식으로 이루어졌고,

결혼식 비용을 아껴 소아병동에 기부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참 마음도 예쁜 커플, 아니 부부.

벌써 구혜선과 안재현은 결혼 3년차인데,

왠지 지금도 알콩달콩하게 잘 살고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 사람이다 싶은 여자가 있었는데

얼마 전 어쩔 수 없이 놓게 되어서...ㅠㅠ

신서유기에서 구혜선에 대한 사랑을 너무 표현해

강호동에게 엄청난 질타를 받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ㅋㅋ

다 장난이겠지만요 ㅎㅎ

이상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 열애부터 결혼까지 정리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원합니다.

from http://mulgogibab.tistory.com/19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