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이승우의 이상형은 누구?

>

안녕하세요 어제와 오늘에 이어 날씨가 흐리고 비도 많이 오죠 날씨가 이러니 많이 우울할 것도 같지만 요즘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보면 그래도 이 우울한 분위기가 싹 사라지지 않나요.

제가 오늘 할 이야기는요 요즘 아시안게임에서 메시같은 플레이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승우선수 이상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요즘 컨디션이 많이 좋은가 봐요 플레이 하나 하나가 정교하고 드리블도 환상적이지 말이죠

우리 이승우 선수는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 입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 유스 출신으로 후베닐에서 활약하다가 지금은 이탈리아 프로축구 헬라스 베로나에서 4년계약을 맺고 연봉은 1년에 우리돈 8억8천만원을 받고 연봉과 별도인 인센티브를 부여 봤는다고 해요.

>

베로나는 이승우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바르셀로나에 이적료로 20억을 지불했다고 합니다. 물론 이승우선수보다 더 성공한 선수도 많지만 그래도 어린나이에 성공했다고 봅니다.

그리고 월드컵이 끝나고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언급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이상형이 정지원 아나운서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말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축구대회에서 경기 중 골을 넣고 정지원 아나운서 앞으로 달려가 커플댄스도 춘 적이 있어서 거기서 부터 추측이 되긴 하는데요.

그래도 지금 이승우선수는 아시안게임에서 엄청난 활약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박항서 감독님의 베트남을 꺾고 9월1일 토요일에 결승전인 일본과 붙게 되는데요 그 경기에서 꼭 이겨서 아시안 게임 금메달을 획득하여 그에 상응하는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고 더 나아가 이승우선수가 메시보다 더 훌륭한 축구선수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

from http://susan012.tistory.com/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