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민상 결혼 김민경 몸무게

우리나라 대표 개그프로그램인 개그 콘서트에서 맹활약을 보여주면서 게임 유튜버로 활동중인 개그맨 유민상 최근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전성기를 맞이 하고 있습니다. 맛있는녀석들과 공복자들에서 서로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사로 잡은 유민상 살찌기전 나이 몸무게 결혼 김민경 열애 사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콤보이, 이십끼형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는 유민상 나이 1979년 10월 9일 생으로 현제 만39세 나이를 가지고 있으며, 고향은 경기도 동두천시라고 합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큰 키를 자랑하고 있는 유민상 키 187.9cm의 건장한 체구를 가지고 있으며, 학력은 경복대학교 관광학과 졸업하였습니다.

적지않은 나이와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태쏠로 이미지에서 많은 분들이 유민상 결혼 언제 하는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었는데요, 때문인지 결혼 시키기 위해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와 같이 여자친구를 소개 시켜주는 자리도 만들었으나 결과적으로는 이루어지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2005년에 KBS 공채 개그맨으로 활동한 그는 돼지캐릭터를 대중들에게 선보이면서 선보이는 코너마다 큰 호응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호감형은 아니었으나 이마저도 맛있는녀석들 출연을 통해 조금씩 개선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함께 출연중인 멤버 유민상 김민경 열애 소식이 있었으며 전혀 사실무근이며, 아무래도 개그코너에서 연인사이를 연기하다 보니 이런 해프닝이 생긴것 같습니다.

먹방 프로그램이 대세를 누렸던 시절 그는 짜장면 한그릇을 시켜 직원이 계산하는 동안 그자리에서 짜장면을 모조리 다먹어치우는 대식가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유민상 후배 집합 사건이 있었는데 본인만 빼고 먹은것 같은 피자 박스가 보이자 언성을 높인적이 있는데 이는 재미를 위해 과장된 내용이 많다고 하네요. 최근 공복자들 유민상 김준현 두사람은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건강한 식습관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다보니 유민상 몸무게 정확히 얼마인지 항상 궁금증을 나타냈는데요, 최근 몸무게 138Kg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유민상 공복이후 총 7kg을 감량했다고 하니 대단한것 같습니다. 그 뿐만아니라 함께 출연한 사람들 모두 조금씩 체중감소하는 것을 방송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소문난 게임덕후로 알려진 그는 개인방송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자신의 취미이자 특기를 살려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유민상 살찌기전 대해서는 아쉽게도 과거 사진은 없으며, 태어났을때 역시 우량아에 속하는 체급을 가졌었다고 합니다.

최근 열애설의 주인공이기도 했던 유민상 김민경 대창 막창 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두사람은 이전부터 치킨 광고 등 다양하게 함께 호흡을 맞춘적 이력이 있습니다. 오는 방송예정인 라디오스타 출연을 예고한 만큼 재밌는 에피소드와 입담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newest-inform.tistory.com/1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