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송중기 송혜교 근황

토픽셀프 2019. 7. 9. 05:11

송중기 송혜교 근황

송중기 송혜교 근황

오늘은 송중기 송혜교 근황 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최근 송중기 송혜교 이혼 으로 인해서 연예계는 떠들썩 했었습니다.

약 2년정도 결혼생활을 하던 중 송중기 송혜교 는 이혼을 하게 됐고, 이젠 송중기 송혜교 근황 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송중기 근황 이라면 아스달 연대기 촬영을 계속하면서 지난 5일 영화 "승리호" 촬영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과거 박보영 과 같이 촬영을 했던 늑대소년 의 감독인 조성희 감독과 같이 하는 작품으로 약 7년만에 재회를 하게 됐습니다.

승리호 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물 입니다. 송중기 와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이 같이 캐스팅 됐고 영국 배우인 리처드 아미티지 도 됐습니다.

리처드 아미티지 는 퍼스트 어벤져, 호빗 등에 출연한 적 있는 영국 배우 으로 승리호 에서 주요 배역을 맡게 됐습니다.

승리호 촬영이 진행이 되면서 송중기 근황 이 담긴 사진이 나왔습니다. 이혼으로 인해서 힘들텐데 웃음을 잃지 않은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송중기 근황 중 탈모는 어느정도 진실이 맞는 것 같습니다. 아스달 연대기 촬영을 할 적에 탈모가 심각하게 와서 주변인들이 "무슨 안좋은 일이 있냐" 라고 물어볼 정도라고 했습니다.

송중기 근황 은 여기까지고, 송혜교 근황 은 어떨까요? 지난 6일 송혜교 씨는 중국에서 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 행사에 진행과 모델로 참석하게 됐습니다.

원래 이번 송중기 송혜교 이혼 으로 인해서 행사 참석이 불확실해지자 중국 SNS 웨이보에서 삭제했다가 다시 확정이 된 것 같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근황 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 둘은 2016년 화제의 드라마였던 태양의 후예 에서 만나서 2017년 10월에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송중기 송혜교 는 성격차이를 이유로 파경을 맞게 됐습니다. 파경을 했지만 지금까지 그랬듯이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송중기 송혜교 근황 에 대한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from http://keibe.cloudcorps.co.kr/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