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준희 계약불발 이유? 뉴욕간 여배우 루머 논란 “단발 비키니 움짤...

고준희 계약불발 이유? 뉴욕간 여배우 루머 논란 “단발 비키니 움짤 집안 아버지 나이 고향” 가족사

고준희 계약불발

고준희, 씨제스行 불발…새 소속사 다시 물색

배우 고준희의 소속사 찾기가 쉽지 않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최종 불발되면서 새로운 소속사와 접촉해야 하는 상황 입니다.

고준희는 지난 2월 YG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FA 시장에 나와 여러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고 미팅을 가져왔다. 앞서 감우성 소속사로 이적한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에잇디 크리에이티브는 “고준희 씨와 최근 미팅을 한 것은 사실이지만 최종 불발됐다.저희는 전속계약을 원했으나 상대 측의 거절로 성사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지난 달 25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최종 조율 단계만을 남겨둔 상태라는 소식이 들렸다. 당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씨제스는 “최근 고준희와 전속계약 관련 미팅을 진행했다”며 “계약 여부를 최종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8일 전속계약이 불발됐다고 보도가 나온 가운데, 씨제스는 “고준희와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했다”고 최종 입장을 전했습니다.

한편, 고준희는 최근 ‘버닝썬 게이트’를 둘러싸고 가수 정준영 카카오톡 대화방에 거론된 여배우라는 루머에 휩싸여 법적 대응을 진행했습니다.

고준희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오킴스 엄태섭 변호사는 “지난달 고준희와 관련된 근거 없는 루머를 만든 악플러 12명을 모두 적발했다”며 “현재 전국 각 관할서로 이송돼 수사 중”이라고 상황을 알렸습니다.

승리 판사 해임청원

"승리가 승리했다" 구속영장 기각에 네티즌 '분노'→판사 해임청원까지

빅뱅 출신 가수 승리(29·본명 이승현)의 구속 영장 기각에 대한 네티즌들의 분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5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구속 영장을 기각한 부장판사 해임 건의"라는 제목의 청원 글이 게재됐다. 해당 청원 글에는 "이 나라에 법이 제대로 서 있는지, 유전무죄 무전유죄가 곧 법인지. 이 판사에게 비리가 있는 것은 아닌지 여부가 궁금하다"며 "양심과 심장이 살아있는, 상식에 맞는 판단을 해 주시는 판사를 원한다"는 내용이 기재됐습니다.

정확한 주어는 표기되지 않았으나 '대표이사 구속영장 기각', '중국인 마약 공급책 구속영장 기각' 등의 사건 내용으로 미루어볼 때, 승리와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 영장 전담을 맡은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부장판사를 겨냥한 청원인 것으로 짐작된다고 합니다.

앞서 신 판사는 지난 14일 승리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 실질 심사)을 열고 "주요 혐의인 횡령 부분은 다툼의 여지가 있으며, 나머지도 증거 인멸 등 구속 사유를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영장을 기각했다.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에 대해서도 "현 단계에서 피의자에 대한 구속의 필요성과 상당성을 인정할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신 부장판사는 버닝썬 전 MD로 활동했던 중국인 여성 '애나'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했으며,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의 별장 성 접대 및 뇌물 수수 의혹의 핵심 인물인 윤중천 씨에 대한 구속 영장도 기각했습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말도 안되는 결론이다", "승리가 이름대로 승리를 했다. 법원까지 쥐락펴락 하고 있다", "승리와 관련된 윗선이 궁금하다"며 분노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승리는 지난 2015년 국내에서 직접 성 매매를 진행한 혐의가 추가로 드러나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클럽 '버닝썬'의 자금 5억 3000여만 원을 횡령한 의혹도 받고 있습니다.

승리 판사 해임청원 주소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580207#_=_

승리(신종열 판사, 불구속)

애나(신종열 판사, 불구속)

윤중천(신종열 판사, 불구속)

이문호(신종열 판사, 불구속-⟩ 임민성 판사

이 사람 뭔가요? 어이 없네요.

출처 - https://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2769070

'빙의' 고준희 심경 고백, 빅뱅 승리 뉴욕간 여배우 부인 “단발 비키니 움짤 집안 아버지 나이 고향” 가족사

고준희 심경

고준희 심경고백 "진실과 무관하게 수치스러운 피해자 됐다"

배우 고준희가 이른바 '성접대 여배우'로 거론되는 것과 관련해 안타까운 심경을 밝히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고준희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에서 "최근 저로 인한 터무니 없는 소문들로 인해 제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팬 분들이 상처받는 것을 더는 침묵할 수 없어 조심스럽게 글을 쓴다."라면서 최근 일명 '승리 카카오톡방'의 대화 일부가 공개되면서 자신이 성 접대 의혹에 휩싸인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승리 등 남성 연예인들을 포함한 7명이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2015년 12월 경 일본 해외 투자자들을 접대해야 한다면서 한 여배우의 이름을 거론했다는 사실이 언론 보도를 통해 전해진 바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카카오톡 상 언급된 여배우의 신변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들을 온라인 상에 유포했습니다.

고준희는 접대 자리에 초대받은 여배우로 언급되자, "승리라는 친구와는 동종업계에서 알게 된 사이로, 같은 YG 소속사였기에 친분이 있다. 그러나, 승리의 사업상 접대 등에 참석하였거나 참석 요청을 받았다는 소문은 사실 무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고준희는 "오히려 저는 그들에게 '여배우'가 정말로 저인지 묻고 싶은 답답한 심정"이라면서 "아니라고 한다면 왜 그들이 제가 그 여배우로 지목되는 상황에서도 아무런 반박을 해주지 않는 것인지 반문하고 싶다."고 억울함을 드러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준희는 "진실과는 무관하게 타인에 의해 그러한 소문의 중심이 되어 여배우로서 수치스러운 상황에 있는 '피해자' 가 됐다. 해당 의혹과 관련된 인물이 누구일지언정 가해자보다 피해자에 초점이 맞춰지고 가십거리로 소비되며, 비난받는 이 상황이 너무나 안타깝고 마음이 아프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고준희는 향후 허위사실을 유포 및 재생산하는 등 불법행위에 대해서 선처 없이 법적으로 대응할 계획 입니다.

고준희 의혹 해명

카톡 내용을 보면 승리와 정준영이..여배우들을 자신들의 사업 접대에 활용해 왔다는 것인데...승리가 안목이 있는 여배우들이 한두명일까..그리고 그 여배우들은 접대 자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을까?

저게 순수하게 궁금해서 묻는거같냐

루머로 망신주려고 일부러 공개된공간에 댓글로 여러가지 의혹들 디테일하게 쓰는건데

그리고 저 댓글도 웃기는게

처음엔 언니로 시작하는데 끝엔 누나로 끝나네 정신병자인가

출처 - https://news.nate.com/view/20190328n08800

고준희, 승리 '뉴욕 간 누나' 루머 정면돌파…"'버닝썬' 접대? 저 아니에요" 일축

승리가 해외투자자 접대 자리에 초대하려 했던 연예인으로 자신이 지목되자 이를 부인했습니다.

지난 27일 고준희 SNS에는 "승리 버닝썬 접대녀라는 것 사실인가요? 지금 커뮤니티에서 승리가 투자자들 접대할 때 부르려고 한 여자가 언니라는데 아니죠? 제발 사실을 이야기해 달라", "뉴욕 간 여배우가 누나 맞아요?", "최종훈과 친하다면서요" 라는 질문이 빗발쳤ㅅ브니다.

이같은 질문에 고준희는 "아니에요^^"라며 직접 부인했습니다.

앞서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2015년 12월 승리와 정준영이 함께 포함된 카카오톡 대화방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당시 승리는 일본 투자자가 한국에 오니 접대할 연예인을 부르라고 지시했고, 최종훈은 "승리야 000 뉴욕이랜다"라고 말했다. 승리는 "누나 또 뉴욕갔어?"라고 물었고 최종훈은 "여하튼 배우X들은 쉬는 날 다 해외여"라고 빈정거렸습니다.

승리는 한 인터뷰에서 이같은 대화 내용에 대해 "사적인 대화로 실추된 이미지 때문에 어떻게 살아야 하나 생각이 든다"면서 "이런 문자를 주고 받은 것에 대해선 후회스럽다"고 말했다.

이 대화가 공개되자 관련 키워드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2015년 뉴욕에 휴식차 방문한 여배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방송 직후 일부 네티즌들은 승리와 최종훈이 언급한 '뉴욕 간 누나'는 고준희가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고준희는 승리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에 몸 담았고, 해당 채팅이 진행되던 당시 미국에 체류했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 입니다.

승리와 정준영 관련 사건이 이슈화 되면서 애꿎은 여성 연예인들이 사건 관련자로 지목되며 2차 피해가 만연한 상태다. 고준희는 이에 대해 확실히 "아니다"라고 선을 그으며 일축했습니다.

고준희는 OCN 수목 오리지널 드라마 '빙의'에 출연해 송새벽과 연기 앙상블을 맞추고 있습니다.

배우 고준희 프로필

출생: 1985년 8월 31일 (고준희 나이 32세), 고준희 고향 서울특별시

고준희 키: 172cm 고준희 실제키 173cm, 50kg, 고준희 혈액형 A형

고준희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인기상

한가람고등학교

고준희 본명 김은주

고준희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고준희 숏컷, 고준희 단발머리 하면 고준희, 고준희 하면 단발머리가 떠오를 정도로 단발머리 하나만으로도 대중에게 확고한 인상을 남긴 여배우다.

2017년 2월 13일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발표 되었다.

2013년에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2AM의 정진운과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한 고준희는 대중들의 인기를 얻으며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게 된다.

고준희 비키니

고준희 몸매

from http://postnow.tistory.com/76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