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혜리 공식사과

토픽셀프 2019. 7. 8. 10:09

혜리 공식사과

혜리 공식사과

안녕하세요~

궁금하다구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하루가 즐거운 날들인거 같아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적당히 불어주고 ㅎ_ㅎ

저는 오늘 혜리 공식사과 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걸스데이 혜리 가 공식사과 를 했다고 하는데요~

혜리 가 입은 욱일승천기 티셔츠 논란에 대해 소속사에서 공식사과 를 했어요.

걸스데이 혜리 측은 어제 2일 오후 5시 TV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걸스데이 혜리 가 티셔츠를 입고 노래를 불렀던 그 사진 속 장면은 공식 리허설 때 모습이 아니다"라며 혜리 공식사과 에 대한 말을 꺼냈는데요.

이어 그 혜리 측 관계자는

"혜리 는 당시 코디네이터가 의상을 지정해주지 않았고, 팬들이 보내준 선물이라 고마운 마음에 입었다"고 말하며 혜리 공식사과 를 했어요.

아울러 혜리 가 입은 티셔츠 안에 문구 'My shirt will HELP Japan'(내 티셔츠가 일본을 도울 것이다)는 봤다면서 하지만 그 하트 안에 있었던 욱일승천기는 보지 못했다며, 만약 봤다면 그 티셔츠를 절대 입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하며 공식사과 를 한것인데요.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걸스데이 혜리 욱일승천기 셔츠'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고,

이후 혜리 의상 논란이 심화되면서 소속사에서 공식사과 를 한것이라고하네요

팬클럽에서도 혜리 공식사과 문을 발표했다고하는데요,

팬클럽은 "아무것도 모른채 옷을 구입했고, 무지와 이해 부족으로 인해 일어났다는 점에서 사과를 드린다. 다른 사람들의 그 셔츠를 입은 혜리 양을 보며 공인으로서의 혜리 양 이미지가 손상될 수도 있다는 점에 대해 생각을 하니 두렵다"라며 혜리 공식사과 를 했어요.

일본 욱일승천기는 일본의 국기에 그려진 빨간색 동그라미 주위에 퍼져나가는 붉은 햇살을 그린 깃발인데요. 이 욱일승천기 깃발은 메이지 유신이후 일본 제국 시대에 사용된 일본군의 군기이자 현재의 일본 자위대의 깃발이기도하죠..

이런 욱일승천기가 그려져있는 티셔츠를 혜리 가 입게되면서 공식사과 를 하게된건데요.

아무리 그래도 내 티셔츠가 일본을 도울 것이다라는 내용이 들어간 티셔츠를

왜 선물하고 싶었을까요ㅡ,ㅡ?

팬인척하면서 일부러 혜리 를 깎아내리려는 안티팬의 소행일까요?

우선 혜리 공식사과 를 했으니 한동안은 잠잠해질것 같네요..!

그럼 이상 혜리 공식사과 에 대한 포스팅 마칠게요~

혜리 공식사과

from http://tttk.tistory.com/1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