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예슬 지오 결혼 전제 열애 자세한 내막 + 송민호는 무슨 관련?

최예슬 지오 결혼 전제 열애 자세한 내막 + 송민호는 무슨 관련?

올해 1월 엠블랙 출신 지오와

최예슬의 열애설이 터졌었죠.

둘은 초스피드로 쿨하게 열애 인정,

sns에 인정 글을 올립니다.

이미 1월 초 당시 5개월 열애중.

최예슬과 지오의 나이차이는 7살.

최예슬의 나이는 94년생으로

올해 25살,

지오의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이 정도 나이차야

큰 축에도 못 끼죠ㅎㅎ

최예슬과 지오는 결혼을 전제로

열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둘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지오는 최예슬이 마음에 들었던 반면,

최예슬은 관심이 정말 너무

없었다는데요;;

몇 번 만나면서 지오가 최예슬에게

진짜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자신있다고

이야기했답니다.

그리고 지오의 앞으로의 계획이

너무 뚜렷했고 자신감도 넘쳐보여

본인 또한 안정감을 갖게 되었다는 최예슬.

그렇게 호감을 갖고 연애를 시작한

오예 커플입니다.

재작년 2월에 공익으로 군입대한 지오는

올해 2월 소집해제하자마자 바로 아프리카 bj시작,

그로 인해 최예슬 또한

bj를 시작하게 됩니다.

둘 다 연예계 생활은 잠시 접은 상태.

이젠 유튜버로도 크게 성장하고 있는 둘은

내년 봄 스몰웨딩으로

결혼할 거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참 부럽네요.

결혼은 결혼식장에 들어가봐야 안다고들 하지만,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엄청 대단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거든요.

정말 확신이 없으면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최예슬 지오의 열애, 더 나아가 결혼까지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얼마전 이별해서

다른 사람들은 이별하지 않길 바라게 되네요.

마지막으로 최예슬과 송민호가 어떤 관련이 있기에

연관검색어에 같이 떠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최예슬과 송민호는 같은 고등학교 출신이라는군요.

최예슬이 빠른이라 같은 학년으로 다닌듯?

최예슬이 고등학교 때 왕따를 당했었는데,

그 때 송민호가 많이 도와줬다고 합니다.

피오도 같이 ㅋ 그래서

아직도 연락하면서 지내는 사이라네요.

이상 최예슬 지오 결혼 전제 열애 자세한 내막 + 송민호는 무슨 관련?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mulgogibab.tistory.com/2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