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숙소 :: 바르셀로나 에어비앤비 후기&할인코드

안녕하세요 히이토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유럽여행중 스페인 바로셀로나 여행에서

묵었던 숙소를 소개하려고해요

너무 너무 좋았던 에어비앤비 숙소였답니다!

첫 에어비앤비로 프랑스파리,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이용했는데요

에어비앤비가 궁금하기도 했고 겁도 났지만

막상 이용해보니

가정집을 이용하는거라 장점도 많았어요

호텔이 부담스럽다면 에어비앤비를 이용하시는 것도 너무 추천드려요

그럼 시작할게요 !

위치가 너무나 완벽했던 숙소였습니다.

문을 열때마다 사람들이 쳐다보는 엄청나게 큰 외관의 문이 였고요

유럽에는 이런식으로해서 빌라보다는 크고 아파트보다 작은 집들이

많았어요 -

우장한 문 !

비밀번호로 따는건데 막상 왔다 갔다하는 문은 굉장히 작아서

(저기 보이는 쪽문)

처음에 나의 커다란 캐리어를 데리고가는데 어마 어마 했다는요

들어가면 2-3층의 집들과 마당이 보여요

윗층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이런 느낌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정말

리얼 스페인 집 !

그래서

꼭 묵고 싶었던 숙소였어요:)

너무 기대를 했던 숙소여서그런지

당연히 여기는 엘베가 있겠지 했는데.. 했는데..

없었고요 ㅠㅠ

오히려 다른 숙소들은 다 있었어요

이런..

너무 예뻐~

자연 자연하고 이국적인 숙소

또 문을 열고 들어 가면

이런 창문도 있고

나무 나무 인테리어가 취저랍니다

오열...

정말 힘들게 그 무거운 캐리어를 거의 끌다시피하고

들어왔는데

이런뷰라면 괜찮아 ㅋㅋ

친구랑 그랬어요 진짜

계속 와 ~ 우와~

굿굿.. 이랬던

호스트가 놀라더라고요

우리의 캐리어 무게 놀라셨어요 ㅋㅋ

가족들과 함께 사시는것 같았는데

들어가니 집문이 4개 정도

들어가자 마자는 2개의 문

그앞에는 이렇게 큰 식탁과 창문 그리고 나무들 <3

호스트가 너무 센스있었던게

꽃꽂이를 하시는거 같았어요

식물들이 정말 많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가는길에 이렇게 또 테이블과

화분들

내시선으로 본 하늘

몇집이 사는지 알 수 없는 특이한 구조

이건 짐풀고 찍은 사진이에요

우리방이 되면 굉장히 흔적이 많이 생겨버리네요

호스트랑 같이 지내지만

공간 구분이 확실해서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영국 너무 좁았고

파리는 생각보다 좋아서 감탄

스페인 기대했지만 더 예쁘고 좋아서 오열했던 숙소 였어요

제일 넓고 캐리어 펼치기 너무 좋았고

여자 2명이서 이정도면 너무 만족!

심지어 테라스도 있어요

인테리어 감성 대박

너무 센스 돋아요

호스트님 <3

저기 보이는게 화장실이고요

샤워실은 따로 있어요 !

방안에 다있는 ㅎㅎ

물, 초콜렛 , 어메니티

에어비엔비에서는 볼 수 없다고 생각했던

서비스를 다 갖추고 있었던

정말 센스 대박

슈퍼호스트 셨는데 다 이유가 있는듯 했어요

어메니티 저렇게 가득 가득 채워주셨더라고요

대박이지 않나요?

옷장과 노트북 할 수 있는 공간들,

나름 옷걸어놓을 수 있는 공간들도 있었고요

테라스는 막상 이용하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

맥주라도 사와서 마실껄..

마지막 나라라 친구랑 저랑 둘다 지쳐가지고

흐규

진짜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봤던 사진들 보다

더 예뻤고 생각보다

제공해주시는 물품이나 서비스들이 대박이였어요

조식도 제공인데

커피부터 빵, 소스, 과일 등등 종류별로

준비를 해주셨고요

정말 대박이였어요

굿굿

저는 다음에 스페인을 간다면

또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전혀 더럽지않았고

스페인스럽고 기분좋게 쉴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쇼핑할 매장들

맛집들도 많았고요

피카소미술관 주변에 있었어요 :)

혹시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https://www.airbnb.co.kr/c/385b93

여기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가입후에 이 숙소를 예약하시면

할인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안녕 !

from http://heeto.tistory.com/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