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신오쿠보 숙소

#일본 도쿄 4박5일 여행 - 신오쿠보 숙소#

내리기전에 찍어봤어용

여기가 버스내리는데예요~

저기 건너편도 버스정류장이있던데

다시 나리타공항으로 돌아갈때 저기서타는줄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내리고 집을 받자마자

보이는 지하로들어갔는데 길은 잘못들었더라구요,,,

다시올라와보니깐 건너편에

지하철타는데가 있더라구요

여기가 입구!

복잡하거나 헷갈리는 장소는

다시찾아올때를 위해

사진으로찍어놓는게 좋더라구요

신오쿠보까지는 한번만 타면되서

편했어요

신오쿠보 도착!

저 드라마는

우리나라 사극같네요

숙소지도를따라 가는중

지나올때 흡연구역이있어서 냄새가,,,

일본거리는 다이쁜거같아요

조용조용하고

숙소입구에서 찍어봤어요

숙소까지 오는길에 우리나라식당이 많더라구요

강호동치킨도있고ㅋㅋㅋㅋ

건너편에는 돈키호테가있어서

자주다닐거같네요

숙소에 짐을 두고

집앞에 편의점에들려서 도시락을 샀어요

계산할때 직원분이 뭐라고하시는데

뭐라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전자레인지가르키니깐 데워준다는거구나 생각했어요ㅎ

순소 안

아기자기한것

딱 4명정도가 지내기 좋은 크기예요

바닥에 장판 너무맘에들더라구요ㅎㅎ

화장실은 볼일볼때 거실에서 실루엣이보이는것빼고는

괜찮았어요

오자마자 배고파서

집에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김치는 집에서 챙겨온거!

일본음식은 느끼한것도 있어서

김치가 꼭 필요하더라구요

일본마트에서 팔긴하는데

그래도 집김치가 맛있어서 가져왔어요

베란다에 나가보니 조그만 세탁기가 있어서

바로 빨레할수도 있고

역시 일본

포켓스탑이 널려있네요

숙소안에서도 되고 좋아용!

from http://whiteso.tistory.com/10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