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동원 할리우드 결혼설

토픽셀프 2019. 7. 7. 05:55

강동원 할리우드 결혼설

리플비밍아 2019.07.07 02:36

강동원이 LA진출이후 속마음을 솔직하게 공개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인 '모노튜브'를 통해서 공개하였는데요, 오늘은 강동원의 솔직한 이야기들과 할리우드 진출이후 힘들었던 점, 그리고 결혼설, 유튜브채널 등 이모저모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동원은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브이로그를 통해 할리우드 영화 촬영차 거주 중인 LA생활에대해 가감없이 밝혔습니다. 영상속에서 강동원은 처음왔을때는 여행온 것 같아서 그렇게 좋더니 역시 시간이 지나니 너무 힘들더라 라며 자신의 힘듬을 털어놓았습니다.

강동원은 다양하고 재밌고 완성도 높은 영화를 하고싶었던 꿈이 있었고 한국에서도 더 큰 영화를 찍고싶다는 생각이 제일 컸다고 합니다. 할리우드에서 인지도를 키워 한국 영화 예산을 늘리고싶다는 도전의식을 드러낸 대목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할리우드 진출하며 이런 꿈을 조금이나마 이룰수있다는 기대와더불어 한국에서 활동이 줄어들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잊어버리거나 서운해하지않을까하는 걱정도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할리우드 영화 관계자들은 강동원을 보고 핸썸가이라고 표현한다하며 나이는 20대중후반으로 본다고 합니다. 강동원이 결혼설이 돌던이유는 미국에서 한효주와의 찍힌 사진때문이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편한 차림에 마트에서 장을 봐오는 듯한 모습의 사진을 찍혔습니다. 이뿐아니라 이태원에서도 두 사람이 주위의식없이 편안히 대화나누고 식사하는 모습이 여러 사람들에게 포착?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과 미국에서의 사진으로 결혼설이 돌기도하였지만 친한 친구사이라고 일단락시켰습니다.

강동원은 지난 과거, 송혜교와의 열애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from http://pssjma.tistory.com/29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