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모션제작] 시원하게 만든 여름용 자수면손수건

이번 겨울은 많이 춥진 않았던것 같네요. 지난 여름엔 엄청 더웠는데 말이에요.

올 여름도 아마 엄청 더울 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쿨한 아이템 여름용 면 손수건을 소개합니다.

코튼 면 100%로 피부를 위해서도 좋은 선택이겠네요.

샘플용으로 파스텔톤의 다섯가지 색상의 손수건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자수는 회사나 단체의 로고를 자수하면 예쁘겠어요.

파스텔 톤의 연하고 단조로운 손수건이라 되도록 심플한 디자인의 행운이 담긴 네잎클로버를 자수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민트색상의 블루 파스텔 계열 손수건을 좋아합니다. 하나하나 찍으면서도 참 괜찮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선물용으로 한다면 3개 한 세트로 구성해도 될 것 같습니다. 5개 한세트도 좋겠지만, 가격이 올라가는 단점이 있다보니~!

제품의 기본 포장은 Opp로 포장이 됩니다. 앞면에 스티커를 붙히면 좋을 것 같구요. 2이상의 구성을 할때는 PVC나 PET 재질의 케이스를 활용해도 좋겠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샘플용 케이스에 넣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사실 Opp에 넣는 것보다는 더욱 고급스런 느낌이 듭니다. 투명스티커로 상품정보제공고시를 넣는 다던가, 카드 스티커를 붙히면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opp에 넣었을때는 한개를 선물하긴 어려움이 있겠지만, 투명 케이스에 넣으니 무난합니다.

제품의 재질을 자세히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촬영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까칠까칠한 느낌이 좋게 느껴집니다. 여름에는 더욱 그렇겠어요. 매쉬 제품이 여름 제품으로 많이 나오는데, 아마도 매쉬의 까칠함 처럼 시원한 느낌을 주지 않나 싶습니다.

다음 사진의 제품의 개별 사진컷입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430mm X 430mm 로 일반적인 손수건 사이즈로 적당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자수는 어디에나 적용이 가능하지만, 자수 뒷면이 직접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되도록 최소한의 공간에 가장 예쁘게 표현하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접는 방석 별로 예쁘게 접어서 촬영해봤습니다. 여름을 위한 쿨한 ~ 여름용 손수건! 한여름엔 행사가 많지 않겠지만, 선물용으로도 좋은 상품입니다.

면 손수건 뿐만이 아니라 다른 재질로 원하셔도 제작은 가능합니다. 손수건과 같은 면원단으로 여름 담요 제품도 제작했습니다. 이미지가 정리되는 데로 소개 한번 해볼께요!

더 좋은 제품, 더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기업 세라노에서 착한 선물을 만나보세요!

검색에서 세라노를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문의는 02-444-0703 / 제품번호 17001 여름자수면손수건 입니다.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curiosbeta.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