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갖어보겠습니다. 일단 알뜰폰이라는게 정확히 무엇인지 부터 아는게 중요하겠죠? 책을 보더라도 정의부터 얘기하는 것처럼 저도 알뜰폰이 뭔지 한번 얘기하고 요금제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알뜰폰이란 우리가 잘 알고있는 메이저 이동통신사(SKT, KT, LG U+)에게 통신망을 임차하여 사용자에게 저렴한 값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알뜰이란 단어 때문에 "그럼 통화 품질이 안좋은 것 아니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NO! 통화 품질은 같은 이동통신사의 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메이저 이동통신사와 같습니다! 그러면서 요금은 저렴한 것이지요. 참 좋죠?

알뜰폰에 대해 어느정도 아셨으니 이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알뜰폰 요금제를 고르실 때는 옵션 선택이라는게 주어지는데, 3가지(통신망, 상품구분, 선택서비스)에 관한 것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 주시고, 해당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링크 제공해드릴게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선택 바로가기

어느 통신사를 이용하더라도 추천 요금제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 혹은 지금 내가 사용하는 패턴을 분석하여 제일 맞는 요금제를 추천해 줍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서도 추천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제공이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페이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추천요금제 바로가기

해당 링크 이동 후 아래로 스크롤을 좀 내리시면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가입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입하실 때 필요하신 서류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필요한 구비서류

본인 : 신분증

대리인 : 가입하시는 분 및 대리인 신분증, 인감날인 위임장,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미성년자(법정대리인 방문) : 가족증명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동의서

위와같이 구비서류 준비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명의자와 요금 납부자가 다를경우 요금 납부자의 신분증 사본 제출을 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알뜰폰 요금제 관련 영상하나 보여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핸드폰 요금이 많이 비싸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과 맞다면 알뜰폰 요금제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참고하셔서 핸드폰 요금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추천글

준등기 조회 및 보내는법 등 총정리

from http://customtv.tistory.com/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