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리뉴와 산체스

토픽셀프 2019. 7. 6. 20:06

무리뉴와 산체스

무리뉴도 산체스를 노리는가

맨유의 조세무리뉴 감독은 맨시티로부터 산체스를 뺏어오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내년 자유계약으로 풀리는 알렉시스 산체스에게 25m파운드를 제안했다고 해요

하지만 내년이 되기전까지는 어느 팀과도 계약을 할 수는 없습니다

여름이 되면 재밌어지겠네요 이적시장이 제일 재밌더라구요

기사가 사실이라면 과연 어디를 택할지 벌써부터 궁금해 집니다

<출처 - 더선>

파울리뉴 논란 잠재우다

최근경기에서 대승을 이룬 바르셀로나

승리에 새로운 이적생 파울리뉴의 활약이 눈부셨는데요

사실상 그와 계약을 했을 때 엄청난 비판이 많았어요

프리메라리가와 비교했을 때 떨어지는 중국리그에 소속되어 있었기 때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중국화 됬을 거이다 라고 말했었습니다

아무래도 리그자체의 경기력이 다를 것이고

훈련시설 시스템 등 많은 것이 다르기 때문에

걱정이 비판으로 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날 경기에서 그런 논란들을 잠재워버렸어요

골뿐 아니라 플레이도 훌륭했기 때문인데요

이에 파울리뉴선수는 바르셀로나의 환대에 감사하고

보답은 좋은플레이로 팀의 목표에 도달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했네요

마음까지 대인배 같습니다

<출처 - 마르카>

윌셔 재계약 없다면 웨스트햄으로 가겠다

곧 계약이 끝나가는 윌셔는 재계약이 오지 않아 화가 난 것으로 보입니다

더군다나 최근 포지션이 겹치는 자리에 유망주를 투입하는 걸로 봐서

자리가 위태로운 것으로보이는데요

아스날이 웨스트햄에게 문의를 했지만 부상기록때문에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어떻게든 설득해서 유로파리그에라도 뛰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데일리스타>

from http://insam123.tistory.com/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