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강아랑 인스타 남자친구 키

방송인 전현무와 기상캐스터 강아랑의 의외의 인연이 해피투게더4에서 밝혀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MC는 "일본, 중국, 대만에서 한국에서 예쁜 기상캐스터로 유명해졌다는데"라고 강아랑을 소개했죠.

강아랑은 "최근 인스타그램 해킹을 당한 줄 알았다. 갑자기 외국어로 댓글이 달리더라. 알고보니 내 캡처화면이 돌면서 ‘한국의 예쁜 기상캐스터’라고 퍼졌다고 하더라"고 답하기도 했네요.

이를 듣던 전현무가 "내가 강아랑을 팔로우하고 있는데, 본인이 예쁜 사진을 많이 올린다"고 설명했는데, 유재석은 왜 전현무가 팔로우를 했냐고 묻자 미안합니다 라고 웃음을 짓기도 헀죠.

강아랑 인스타그램

이날 강아랑은 "배우도 가수도 아닌데 관심 가져주셔서 되게 신기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네요.

특히 그녀는 걸그룹 댄스, 직접 준비한 ‘해투 맞춤 기상 방송’, 아찔했던 방송 사고 에피소드들을 대방출하기도 했죠.

한편 강아랑은 미스춘향출신으로 KBS 간판 기상캐스터죠. 2015년 KBS 입사 후 아침뉴스 ’KBS 뉴스광장’에서 생방송으로 출근길 날씨를 전하고 있는 중이기도 하죠.

약 한 달 전부터 오후 9시 메인 뉴스에서 날씨를 알려주고 있다고 하네요.

강아랑 나이는 1991년생이라고 하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공간연출학과라고 합니다. 강아랑 키는 160cm 초반이라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17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