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카페폐업 정리 중고 카페의자 테이블 매입현장

안녕하세요 카페창업 및

카페폐업 하면서 중고의자 매입 판매 전문

창업과폐업사이 입니다.

커피숍 창업 하면서 신품 의자 테이블 판매하면서

그로 인한 중고의자 테이블 매입 또한

주업으로 하는 창업과폐업사이 입니다.

이번에 홍대에 위치한 카페폐업 으로 인해

새거 같은 커피숍 중고의자 를 매입을 하게 되었답니다.

사용기간이 매우 짧은 중고의자 를 처분 요청으로

매입을 해드렸답니다.

위영상은 커피숍폐업 정리 현장 모습을

처음부터 끝까지 영상에 담아 보았어요~~

폐업 현장을 다니다 보면

정말 경기 경제에 대해 뼈저리게 느끼게 되네요~

현장에서 중고의자 를 따로 놓고

촬영을 해보았어요

뼈대는 철제로 되어 있으며

등받이와 방석은 회색 레자로 구성되어 있네요

등모양은 미승 박음질이 들어가

인테리어 효과를 주었답니다.

신품 가격은 4만원 중후반대로 보여지는

의자인듯 보입니다.

차량에 차곡 차곡 상처 안나게

조심스럽게 실어 나름니다.

간혹 가다 보면 테트리스 하듯이 의자를 잘 쌓아 놓아야 한답니다. ^^

언제나 카페창업 준비 하는데 도움을 드리는

창업과폐업사이 입니다.

언제나 신품의자 가격을 최대한 낮은가격 을 지향하는 창업과폐업사이 입니다.

현장에 가지런히 배치 되어 있던

카페의자 와 테이블 모습이네요

이상 카페창업 도우미 창업과폐업사이 의

중고의자 매입 현장 이야기였습니다.

이웃님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from http://98dock98.tistory.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