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필모 서수연 임신 우도 교회 나이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제주도 우도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서수연은 인스타그램에 "너무 이쁜 우도오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죠.

두사람은 우도에 위치한 소품샵에 방문해 '아이 쇼핑'을 즐기고 있는데, 서수연은 밀짚 모자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코디를 하고 있으며, 남편 이필모는 남색 셔츠에 흰색 바지를 스타일링했죠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 2월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결혼 2개월만에 임신소식이 전해졌네요.

이필모는 지난해 12월 25일 자신이 출연 중인 뮤지컬 '그날들' 커튼콜에서 서 씨에게 프러포즈하기도 했죠.

배우 이필모는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서수연의 임신을 공식인정하며, 뮤지컬 '그날들'을 마치는 소감을 밝히면서 "이제 가장이자 곧 태어날 작은 필모의 아버지가 됐다"고 밝혔죠.

올해 출산 예정이나 최근에 확인했고, 정확히 언제 태어날지 모른다는 입장을 냈죠. 그는 이어 “40대 배우로 또한 한 걸음 내디뎌, 언제나 책임감 있는 모습과 연기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더욱더 담금질하겠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이필모는 2004년 MBC 드라마 '대장금'으로 데뷔한 배우로,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사랑을 믿어요', '피노키오', '돌아온 복단지' 등에 출연했습니다.

서수연과 나이차이는 14살로 알려졌으며, 그녀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했다고 하며, 현재 대학에서 강의중이라고 합니다.

이필모 나이는 1974년생으로, 프로필 키 183cm 라고 하죠.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소속사는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연예인은 조덕현 정선경 강경준 김정난 장신영 하시은 전영미 김성결 등이 있다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166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