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재석 축의금

토픽셀프 2019. 7. 5. 11:56

유재석 축의금

미담 제조기 유재석이 이번에는 축의금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해피투개더4'에서 문희준과 소율에게 동시에 축의금을 전달한 사실이 방송되며 훈훈함을 전달했습니다.

문희준 또한 유재석 결혼식에 어머니를 보내 유재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어떤 이야기이지 알아 보겠습니다.

유재석 결혼식에 문희준 어머니 참석

4일 방송된 '해피투게더4'에서 유재석은 문희준의 어머니가 자신의 결혼식에 대리로 참석해서 놀랐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문희준과 친하지 않았는데 자신의 결혼식에 문희준의 어머니가 오셨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문희준은 "꼭 가고 싶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매니저를 보내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았다"고 심정을 말했습니다.

이런 문희준의 말을 이어 유재석은 당시 상황을 회상하며, "하객 중 가장 기억에 남는다. 식사도 안 하고 가셨다"며 당시 정말 놀랐었다고 심정을 밝혔습니다.

문희준의 진심을 전달받았는지 유재석은 문희준의 결혼식에 참석해서 당시 친분이 없었던 문희준의 아내 소율에게 까지 축의금을 전달했습니다.

문희준과 소율에게 축의금

이날 문희준은 오히려 유재석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유재석의 고마운 점을 회상하며, "유재석이 내 결혼식에 참석해 줬다. 아내 소율과는 친분이 없는데도 양쪽에 모두 축의금을 해주었다. 아내 소율이 눈물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유재석은 축의금을 문희준과 소율에게 동시에 해서 훈훈함을 전했는데, 이런 유재석의 축의금 미담은 그동안 연예계에서 여러 번 이야기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소유진에게 전달한 축의금 이야기가 있습니다.

축의금계 큰손 유재석

유재석의 축의금 미담은 여러 번 입소문을 탔습니다. 유명한 일화로 소유진 축의금 이야기가 있는데요, 지난 5월 9일에 방송된 '가로채널'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유진은 축의금 1의로 유재석을 꼽기도 했습니다.

당시 출연진이 유재석의 축의금 액수를 궁금해 했고, 소유진은 출연진에게 손짓으로 축의금 액수를 밝혀 놀라게 했습니다.

유재석은 다양한 미담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주는 연예인입니다. 앞으로도 유재석의 즐거운 미담을 기대해 봅니다.

▼▼▼ 다른 연예인 이야기

유재석 사진

from http://filmdrama.tistory.com/3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