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용선풍기 마블 어벤져스 손선풍기

휴대용선풍기 마블 어벤져스 손선풍기

휴대용 선풍기가 필수인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한 3년 전부터 써오던 손선풍이가 원래 있었고 가격 대비 바람도 강하며 3년 동안 고장도 안 나오고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딱히 추가 구매할 계획도 없었는데 요즘 GS 홈쇼핑 신규회원 혜택이 장난아니라죠?

바로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마을 어벤져스 핸디형 선풍기 3종이 9900원, 그 다음 1개씩 구매한다면 휴대용 선풍기 1개에 4000원입니다. 그것도 모두 무료배송이구요. 더군다나 모르는 사람이 없는 스파이더맨, 어벤져스 군단이잖아요? 안타깝게도 저는 이 소식을 늦게 들어서 제가 들어갔을 때는 3종 9900원은 모두 품절이었어요.

고객 게시판을 보니까 3종 9900원 행사를 더 진행해달라고 하던데 당분간은 계획이 없답니다. 그래서 저는 1개에 4000원짜리라도 어디냐하며 구입했습니다. 마블 어벤져스 핸디팬 휴대용 선풍기 1개에 4000원이라면 엄청 싼 거니까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것도 1개에 2만원 정도 가격이었으니까.

마블 어벤져스 휴대용 선풍기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3가지가 있고 원래 가격은 하나에 25000원입니다. 그런데 지금 신규가입을 하면 1개에 4000원, 선착순으로 운이 좋았던 분들이라면 3개에 9900원에 구매하면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캔, 스파이더맨 모두를 얻을 수 있었겠네요.

한 발 늦은 저는 3종은 이미 품절이었고 가장 인기많은 스파이더맨도 품절. 그래서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이 2가지를 80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물론 신규구매 혜택이기 때문에 남편 이름 하나, 시어머니 이름 하나 그렇게 신규 가입을 했습니다.

결론부터 먼저 말씀 드리자면 2가지를 받아보고 나서 색감도 좋고 짱짱하고 바람도 강력해서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것이었어요. 안 되겠다 몇 개를 더 사고 싶다... 그래서 친정 어머니, 아버지도 신규가입했고, 친구 이름으로 하나 더 가입해서 저는 마블 어벤져스 손선풍기를 무려 5개나 샀습니다.

가격은 총 2만원이었는데 정말 눈 앞에 아른 거리는 것이 초기에 이 이벤트를 알았다면 6종을 샀어도 2만원이 안 되는 가격이었는데요. 뭐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스파이더맨을 사지 못해서 넘 아쉽습니다. 휴대용 선풍기 추천 강력하게 하고 싶고 총 5개를 구매했기에 친정엄마 아빠 2개 드리고, 시어머니 1개 드리고 2개는 저랑 남편이 사용하고 있네요. 친정 부모님도 넘 좋아하셨어요. 하나쯤 갖고 싶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요게 구성품이구요. 크레들에 끼우는 방식이기 때문에 손에 들고 있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요즘은 딱히 선풍기를 틀까말까한 날씨이기 때문에 저는 컴퓨터 위에 손선풍기 이거 올려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람은 3단 조절이고 기존에 쓰는 것보다 바람이 세더라구요. 그리고 핸드 스트랩도 있어서 끼워놓으면 밖에서는 손목에 걸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분실위험도 적습니다.

한 손에 착 감기는 크기이고요 개인적으로는 아이언맨을 꼭 사고 싶었지만 품절이라니까 어쩔 수 없었네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중에서는 캡틴 아메리카가 더 예쁘더라구요. 아이언맨은 뒤에 있는 얼굴이 너무 못생기게 나왔어요.

이게 마블 어벤져스 핸디형 선풍기 뒷모습입니다. 선풍기를 작동시키면 저 별모양에 불이 들어와요. 그리고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본체에도 불이 들어오기는 하지만 손전등 겸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매우 불이 약합니다. 그냥 밤에 잘 때는 충전시키면서 작동시키고 불 들어오게 하면 은은한 조명 연출은 가능할 정도랍니다.

앞에는 전원버튼이 하나 있고요

1번 누르면 1단

2번 누르면 2단

3번 누르면 3단

길게 누르면 본체 전원 들어옵니다.

뒤에 있는 별표 조명은 작동될 때 항상 들어오더라구요. 하지만 조명이 강력하지 않아서 낮에는 조명이 켜졌는지 신경이 안 쓰일 정도입니다.

옆에는 충전기 있고요 박스에 기본적으로 충전기도 오지만 일반 핸드폰 충전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컴퓨터 usb에 항상 연결해놓고 늘 충전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usb 충전방식이고 만땅으로 채웠을 경우에는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진짜 손에 착 감기는 크기라서 좋구요 색감도 예쁘고 물건 모두가 굉장히 탄탄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세워놓고 사용해도 흔들리거나 넘어지지도 않았고 3단으로 해서 코 앞에 가져다 놓으면 숨이 턱 막힐 정도로 강력한 바람을 자랑하고 있어요.

작동할 때 불이 들어옵니다. 별 모양에 지금 불이 들어온 모습입니다. 은은한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고 조금 더 강력한 조명을 원하면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주시면 됩니다. 캠핑갈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 어벤져스 히어로들은 성인이나 아이들 모두 좋아하기 때문에 온가족 휴대용 선풍기로 사용해도 대박 멋질 것 같습니다.

여기에 스파이더맨만 있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넘 아쉽더라구요. 위 사진은 손선풍기 크레들까지 끼운 모습이구요 모든 소재가 광택이 은은하게 나면서도 손에서 미끄러지지도 않고 책상이나 식탁 등 어디에든 세워놓을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도 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남편은 아이언맨을 골라놓고는 뒤에는 캡틴 아메리카가 더 예쁘다고 하네요.

두가지를 모두 작동시킨 모습이고 아이언맨은 눈에서 조명이 나오고 캡틴 아메리카는 별에서 조명이 나와요. 수개월간의 기획끝에 만들어진 마블팬! 휴대용 손선풍기 정말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고 신규회원 혜택은 4000원에 1개를 구매할 수 있는데 좋은 행사에 고맙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혹시 나중에라도 신규회원은 3개에 9900원 행사가 다시 열릴까 기다리고 있는데 이제 신규회원으로 넣을 사람이 없습니다 ㅠ 엄마 아빠에 시어머니까지 다 가입을 해서

올여름은 바믈 어벤져스 휴대용 선풍기로 시원하게 까지는 아니더라도 밖에서 얼굴에 흐르는 땀 정도는 식혀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마음에 들었지만 엄마아빠가 좋아하셔서 더 뿌듯했고 시어머니도 예쁘다고 좋아하셨습니다. 이게 전체 모습입니다. 밑에 거치대 끼운 것이고 손목에 걸 수 있는 줄까지 모두 해놓은 것이랍니다. 탄탄하게 만들어진 제품이기에 손선풍기로 구매한 분들은 후회 1도 없을 것 같고요 크기는 작지만 바람도 강력하네요. 더군다나 마블 어벤져스라니요! 구매한 분들이 워낙 많기에 어디 여행가면 이거 하나씩 손에 들고 있지는 않을지...ㅎㅎ 휴대용 선풍기 찾는 분들이라면 지금 GS 신규회원 혜택으로 예쁜 마블팬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from http://cutest.tistory.com/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