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두전’ 촬영중단, 전미선 애도 "등장인물 장동윤 미스터 션샤인...

‘녹두전’ 촬영중단, 전미선 애도 "등장인물 장동윤 미스터 션샤인 나이 강도 영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녹두전', 故 전미선 애도..촬영 일시 중단 상태

고 전미선이 출연 예정이었던 '조선로코-녹두전'이 촬영을 잠시 중단, 고인에 대한 애도 기간을 가졌습니다.

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극본 임예진·백소연, 연출 김동휘, 제작 프로덕션H·몬스터유니온)의 촬영이 잠시 중단된 상태 입니다.

관계자는 "'녹두전'의 촬영이 조만간 재개될 예정에 있다"면서 "이번 촬영 중단은 앞서 작품에 캐스팅 됐던 전미선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면서 애도하고자 이뤄진 일이다. 제작진, 출연진 모두 고인에 대해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던 만큼, 제작진도 출연진도 마음을 추스르고 있다"며 "촬영은 조만간 재개될 예정이며, 고 전미선 배우를 대신해 역할을 맡게 될 배우도 물색 중이다"고 덧붙였습니다.

고 전미선은 '녹두전'에서 기방의 행수인 천행수 역으로 캐스팅 됐었다. 천행수는 극중 힘없는 여인들을 대변하는 인물이다. 김소현, 장동윤, 강태오, 이승준 등과 극을 이끌어 가는 주요 인물 중 하나 입니다.

'녹두전' 촬영을 앞두고 전미선은 지난달 29일 사망했다. 이어 지난 2일 발인식이 이뤄졌습니다.

한편 고 전미선은 1970년 생으로 1989년 KBS 드라마 '토지'로 데뷔했다. 이후 '야인시대' '스크린' '그저 바라보다가' '제빵왕 김탁구' '로열 패밀리' '오작교 형제들' '포세이돈' 해를 품은 달' '일말의 순정' '열애' '태양은 가득히' '돌아온 황금복' '별난 가족' '구르미 그린 달빛' '안단테' '위대한 유혹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등에 출연했다. 또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 '8월의 크리스마스' '번지 점프를 하다' '살인의 추억' '나두야 간다' '연애' '잘 살아보세' '마더' '웨딩 드레스' '수상한 이웃들' '숨바꼭질' '위대한 소원' '봄이가도' 등에 출연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유작으로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인 '나랏말싸미' 입니다.

배우 장동윤 프로필

출생: 1992년 7월 12일 (장동윤 나이 26세), 장동윤 고향 대구광역시

장동윤 키: 177cm B형

학력: 한양대학교

2018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신민호 16부작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준영 24부작

KBS2 《KBS 드라마 스페셜 - 참치와 돌고래》 특별출연

월화드라마 《땐뽀걸즈》 권승찬 16부작

2019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전녹두

장동윤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장동윤은 연예계 데뷔 계기에 대해 묻자 "편의점 강도 사건으로 데뷔하게 됐다.

장동윤 영어 대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2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