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샛별 교통사고

토픽셀프 2019. 7. 4. 17:39

샛별 교통사고

안녕하세요.오늘은 좀 안쓰러운 소식을 갖고왔습니다.바로 걸그룹 소녀주의보의 멤버인 샛별이 교통사고를 당했다고합니다.사고는 운전자가 부주의하게 휴대폰을 보고 운전을 하다가 냈다고합니다.

사고는 벤츠 차량에 치였다고하며 샛별뿐만이 아닌 같은 소녀주의보의 멤버인 구슬도 다쳤고 다른 행인들도 다쳤다고합니다.샛별은 이때 서울 영등포구 한 호텔에서 이뤄지는 tvn 드라마 통통한 연애의 시즌2 제작발표회 참석을 앞두고 사고를 당하였다고합니다.

샛별과 구슬은 부상을 당하였는데요.샛별은 옆구리를 다쳐서 입원을 할수도 있다고하고 구슬은 부상이 크지않아 통원치료 중이라고합니다.이 둘은 논현초등학교 인근에서 안무연습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이러한 사고를 당했다고합니다.걸그룹 소녀주의보는 8월 컴백을 목표로 힘차게 준비중이라고합니다.허나 이번에 멤버 샛별이 입원할수도 있는 사고를 당했으니 8월 컴백이 좀 8월 말쯤에 되거나 다음달로 미뤄질수도 있겠네요.

소녀주의보는 지성,슬비,구슬,샛별 총 4명으로 이루어진 걸그룹입니다.지성과 슬비는 1999년생이라고합니다.만으로 20세입니다.구슬,샛별은 2001년생이라고합니다.만으로 18세입니다.이중에서 샛별은 인기가 많습니다.이들은 위에서 말했듯이 8월 컴백이 목표지만 그게 좀 미뤄지겠네요.2017년 5월엔 소녀지몽이란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이상 샛별 교통사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dongbong-ro.tistory.com/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