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혜교 행사참석? 이른거아냐?

송혜교 행사참석! 이상없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최근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 송송커플. 송혜교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송중기와 송혜교는 갑작스럽게 이혼을 발표했는데요. 그 여파가 가시기도 전에 바로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배우 송중기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송혜교가 중국에서 공식활동에 나선다고 합니다.

7월 3일 한 매체에 따르면 송혜교는 오는 7월 6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한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당 화장품 브랜드는 최근 웨이보를 통해 송혜교가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당 업체는 소식이 알려진 이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이는 개인적 아픔을 겪고 있는 송혜교에 대한 배려 차원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송혜교가 파경 소식이 전해진 뒤 갖는 첫 공식행사여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이혼과 관련한 언급이 있을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한편, 송혜교는 영화 '안나' 캐스팅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송혜교 행사참석 관련 소식을 정리해봤는데요. 연예인들은 정말 대단하네요. 이런 개인적인 아픔을 정리할 시간도 없이 바로 일정을 소화해야 하니까요.

그리고 늘 사람들의 이목과 관심을 받고 있어서 이번 이혼에 대해서 질문을 많이 할 수 있고 불편할수도 있는데. 송혜교는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from http://kmsh1.tistory.com/22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