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전소미, 명품백 그림 가격? "혼혈 여친 인성 아빠 실제키 일본인...

가수 전소미, 명품백 그림 가격? "혼혈 여친 인성 아빠 실제키 일본인 국적 나이 고향 움짤 소속사" 프로필 전소미 명품백

전소미, 명품백에 그림 그리는 파격적인 취미 생활 전소미가 명품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3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uis vuitton X Unicorn By SOMI'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사진 속에서 전소미는 붓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었고, 루이비통 가방에 손수 유니콘을 그려넣고있는 예술혼 넘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전소미는 자신이 게시한 글에 또한 '망칠까바 완전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그렸네...‍♀휴 took me 5hours'라는 댓글을 달았고, 전소미의 사진을 본 팬들은 "소미 못하는 게 없음", "귀여워" 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전소미, 못 하는 게 뭐야? 직접 리폼한 명품백 공개 망가진 가방을 리폼한거겠죠? 제발 그런거길 빕니다 ㅜㅜ 너무 안이쁘네요 ㅜㅜ 출처 - http://www.slrclub.com/bbs/vx2.php?id=free&no=37217977

전소미 수입

‘라디오쇼’ 전소미 “수입? 부모님 좋은 신발 사드릴 정도” 가수 전소미가 수입에 대해 밝혔다.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전소미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DJ 박명수는 두 사람에게 한달 수입을 물었습니다.

전소미는 “광고 촬영으로 수입이 있었습니다.

부모님께 좋은 신발 사드릴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박명수가 “광고 전후 부모님 리액션이 다르냐”고 묻자 전소미는 “행복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찍기 전에는 ‘잘 다녀와’ 그랬는데 (찍은 후에는 어머니가) ‘어 소미야 잘 다녀와 열심히 해 우리딸’이라고 한다. 아빠도 조금 더 스윗 하시다”라고 달라진 부모님의 반응을 공개했습니다.

제아는 “누굴 만나면 카드를 맡긴다고 합니다.

‘이걸로 다 사’라고 한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이게 사실 나이가 들다 보니까, 예전에 오빠도 말씀하셨을 것 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지갑은 열고 입은 닫아라’ 말이 와닿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박명수는 "입도 닫아야 하지만 자리도 떠야 진짜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전소미 심경

전소미 솔로 데뷔 심경…"눈물이 그냥 주르륵" 가수 전소미가 첫 솔로 데뷔 후 소감을 전했습니다.

전소미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물이 아주 그냥 그냥 주르륵"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하나 게재했습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전소미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어 전소미는 눈시울을 붉힌 채 '벌스데이'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습니다.

이에 가수 박지민은 "귀여어 추카해 쏘미"라며 축하했습니다.

한편, 전소미는 13일 3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벌스데이(BIRTHDAY)'를 발매했습니다.

전소미 이대휘

`절친돌` 전소미∙이대휘, 환타 광고현장서 ‘댄스 케미’ 자랑 흥이라는 것이 폭발했다! ‘전소미∙이대휘’, 쉴 틈 없는 ‘상큼 파워 댄스’ 코카-콜라사의 환타가 떠오르는 대세돌이자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전소미∙이대휘’를 동반 발탁하며 촬영한 광고현장을 공개했습니다.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환타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전소미∙이대휘는 상큼함에 본능적으로 끌리는 ‘환타 본능’을 컨셉으로 친구들과 함께 마실 때 더욱 즐거운 환타의 매력을 촬영하는 광고 현장에서 흥 넘치는 상큼 발랄한 모습을 보이며 신나는 분위기를 전달했습니다. 현장에서 두 모델은 올 여름 상큼하게 강타할 짜릿하고 신나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환타를 들고 춤을 추거나 달리는 등 환타를 차지하기 위한 장난기 있는 쟁탈전의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긴 촬영시간 내내 상큼함부터 귀여움까지 생기발랄한 모습을 보이며 차세대 아이돌 스타의 활기찬 에너지를 마음껏 드러냈다. 특히, 절친 케미를 자랑하듯 촬영 현장에서 즉흥으로 우정 댄스를 선보여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연예계 대표 ‘절친돌’ 다운 모습으로 촬영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짤줍] 연습생 시절부터 전소미 남사친이었던 연습생

전소미는 ‘프로듀스 101 시즌1’의 1위이자 아이오아이의 센터입니다.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런 전소미와 막역한 사이라는 연습생이 화제입니다. 바로 브랜뉴뮤직의 이대휘 연습생인데요. 두 사람은 청담 중학교 동창이었다고 합니다. 또 JYP 소속 연습생으로 함께 트레이닝을 받기도 했죠.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전소미와 미국에서 한국으로 온 이대휘는 빨리 친해질 수 있었죠.

현재는 이대휘 연습생이 브랜뉴뮤직으로 회사를 옮겨 같은 기획사 소속은 아닙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우정은 여전한데요. 특히 전소미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첫방 날 친구 이대휘를 응원하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우리 대휘가 프로듀스 101에 나와용~ 오늘 프로듀스 101 첫방 겸.!!! 슬램덩크 하는날이니까!!!! 많이 많이 봐주세용. 대휘야 끝까지 화이팅 하쟈. 우리 대휘 많이 응원해주시구 투표해주세요! #프로듀스101 #대휘 #소미 나의 옛날 칭구 대휘. 마지막 사진 뭔데 분위기 잡냐”라고 말했죠. 전소미와 이대휘의 우정은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도 돋보였습니다. 지난 16일에 진행된 최종 순위 발표식에 전소미는 시즌1의 센터로서 참석했죠. 시즌2 연습생들의 무대를 볼 때는 여유가 넘쳤습니다. 멘트도 자연스러웠죠. 그러나 순위 발표가 시작되자 친구의 데뷔를 기도하는 여고생의 모습이 되었죠. 그리고 친구인 이대휘가 3위에 선정되며 데뷔가 결정되는 순간 전소미는 눈물을 터뜨렸습니다. 자기의 일처럼 기뻐했죠. 이대휘도 전소미의 눈물에 호응했습니다. 전소미를 향해 손을 흔들며 함께 기뻐했죠. 방송이 끝나고도 두 사람의 우정은 부러웠습니다.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대휘의 데뷔를 축하했죠. 두 사람의 우정이 영원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두 사람의 짤을 모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사진출처=전소미 인스타그램, 인터넷 커뮤니티>

청담 중학교 재학 시절 두 사람

미모는 이미 이때부터 완성

등하교도 함께 하고

어디에서든 함께 했던 둘

껌딱지가 따로 없는데요.

이대휘가 3위로 호명되는 순간

이대휘도 감동했고요.

전소미는 친구보다 더 기뻐하며 눈물을 흘렸죠.

진심으로 기뻐하며 박수를 보내는 모습이 너무 예쁜데요.

마지막까지 훈내 터지는 두 사람, 이 우정 영원하길! 출처 - https://www.dispatch.co.kr/782794 2017/12/16 - [화제인물누구] - '워너원고' 이대휘, 아빠 묘 방문 "아버지 안 계셔 놀림당했다" 가족사 눈물 고백

이대휘 아빠 일본인

아버님 일본분이세요?

대휘 어렸을 때 일본에서 잠깐 살았다구 그러더라구요!

8살 때 일본으로 떠나서 2년 간 거주한 후, 10살 때 미국으로 이민갔다. 미국에서 6년 간 거주하고 한국에는 중학교 2학년 쯤에 돌아왔다.

일본에서는 교토와 오사카에서 살았고, 이름은 '大煇' 한자 그대로 읽어 '다이키'라고 한다. 어린 시절 짧게 머물렀기 때문에 히라가나를 읽거나 아주 간단한 회화 정도만 할 줄 아는 것으로 보인다.[9] 사진은 일본 오사카 켄코쿠소학교(건국초등학교) 교복을 입은 초등학생 이대휘. 유딩 아님 데뷔 후 주간 아이돌에서 오사카 도톤보리의 명물 글리코맨을 따라하는 센스를 보였다

미국은 LA에서 6년 동안 거주하였으며, 이름은 'David', '데이빗'이다.[10] 데뷔 후 해외 팬들에게 전하는 영어 인사를 주로 담당한다.

한국어와 영어를 구사하는 바이링구얼이며 약간의 스페인어[11], 일본어는 간단한 인삿말 정도 할 수 있다.

이대휘처럼 성장기 시절에 '2개 이상의 언어와 문화'를 경험하며 자란 사람들을 TCK (Third Culture Kid, 제 3문화 아이) 라고 한다.[12]

전소미는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가수이다. 2015년 SIXTEEN에서 탈락했으며, 2016년 엠넷 주관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PRODUCE 101》에 출연해 종합 1위를 차지해 최후의 11인에 들어 걸 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활동한 바 있으나 현재 정식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2001년 3월 9일 (전소미 나이 18세), 전소미 고향 캐나다

전소미 키: 169cm

전소미 혼혈 부모: 전소미 엄마 전선희, 전소미 아빠 매튜 다우마

형제자매: 에블린 도우마

소속 그룹: 아이오아이 (2016년 ~ 2017년), 옆소 (2017년 ~), 언니쓰 (2017년 ~)

출생 2001년 3월 9일 (18세)

캐나다 온타리오주[2][3]

직업 가수

활동 시기 2016년 ~ 현재

가족 아버지 매튜 다우마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전소미 몸매 움짤

2018/10/10 - [화제인물누구] - 레이싱 모델 김시향 결혼, 남편 직업 헤어디자이너 이범호 "성형전 비키니" 사건

from http://postnow.tistory.com/61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