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화 전진, 이민우 언급 "평양 공연 아버지 찰리박 집안 결혼 여자친구...

신화 전진, 이민우 언급 "평양 공연 아버지 찰리박 집안 결혼 여자친구 나이 실제키 소향 생일” 프로필

전진 이민우 언급

신화 전진, `강제추행 혐의` 이민우 언급..."믿어주면 오해 풀릴 것"

신화 전진이 '강제추행 혐의' 이민우에 대해 "믿어달라"며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이민우는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의 한 주점에서 동료들과 술을 마시다 옆 테이블에 있던 20대 여성 지인 2명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 여성 중 한 명은 술자리가 끝난 후 지구대에 찾아가 피해 사실을 신고, "이민우가 양 볼을 잡고 강제로 입을 맞췄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와 관련 이민우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3일 공식 자료를 통해 "최근 지인들과 함께 포장마차 술자리에서 일어난 작은 오해로 발생한 해프닝이며 당사자 간 대화를 통해 모든 오해를 풀었다"면서 "강제추행 자체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제추행으로 신고한 것에 대해서 신고 자체를 취하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민우가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이 발생한 그 자체로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고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전진은 이날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예능 촬영을 위해 경기도 가평에 가고 있다. 한동안 예능에 출연하지 않다가 최근 다시 조금씩 하고 있다. 기분도 좋고 재미있어서 열심히 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전진은 "오늘 이민우에 대해 여러 기사가 나왔지만 끝까지 믿어주면 좋겠다. 응원과 기도를 해주시길 바란다"며 당부했다. 이어 팬들에게 "속상해 하지 마라. 기도해주고 믿어주면 오해는 풀릴 것"이라고 강조, 신화 의리를 보였습니다.

한편,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민우의 강제추행 혐의와 관련 "피해 여성이 신고를 취하한 것이 맞다"면서 "조사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피해자가 신고를 취하했지만, 이민우의 강제추행 혐의 관련 수사는 계속될 전망이다. 강제추행은 반의사불벌죄(피해자가 가해자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표시하면 처벌할 수 없는 범죄)가 아니어서 피해자가 신고를 취하해도 경찰 수사가 중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냉부해’ 신화 전진 지난 2003년 육로로 이동해 평양에 가서 공연한 최초의 아이돌 그룹이라는 사실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당시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민우는 북한에서 “‘퍼펙트 맨(Perfect man)'을 불렀는데 관객들 반응이 없어서 마치 오디션 보는 기분이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북한 공연 당시 안무를 바꿀 수밖에 없던 사연을 밝히며 그 당시 안무를 재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진 승부욕

전진 승부욕에 시청률↑…23.7% `최고의 1분`(`미우새`)

가수 전진이 '불꽃' 승부욕을 선보이며 최고 시청률 23.7%를 기록했습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16.8%, 20.4%, 22.3%(이하 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로 15주 연속 20%대 시청률을 기록해 국내 최고 예능임을 입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타겟 시청률도 7.3%로 ‘열혈사제’ 종영 이후 2주 연속 주간 1위를 차지했다. ‘미운 남의 새끼’로 첫 출연한 전진의 일상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23.7%까지 치솟았습니다.

이날은 스페셜 MC로 강주은이 출연해 母벤져스와 말 안듣는 ‘미운 남편’ 공감대로 큰 호응을 받았다. 강주은은 “최민수가 가장 미웠던 일은?” 이라는 MC 질문에 “돌발 산행”을 꼽았다. 가족을 힘들지 않게 하기 위해 산으로 갔지만 정작 주은은 그 당시 남편이 미웠다며 “누가 옆에 살든 힘들게 할 사람이에요”라고 돌직구 발언을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권태기 경험을 털어놓으며 “내가 살면서 이만큼 받아줬는데, 어디까지 받아주나” 온갖 반항으로 남편 테스트를 했으나 “끝까지 저를 다 받아주더라구요”라며 최민수의 속 깊은 마음에 고마움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지난 주에 이어 이상민은 탁재훈과 이사 온 새 집에서 ‘셀프 신발장’ 때문에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드릴 충전기를 찾기 못해 나무판에 나사를 박을 수 없게 되자 상민은 짜증을 내고, 탁재훈은 그 모습이 못마땅해 투덜투덜 댔다. 하지만 상민이 외할머니로부터 전수받은 들기름국수를 만들어 주자 맛있게 먹으며 환장의 절친 케미를 보였습니다.

벚꽃길 봄 산책에 나선 홍자매는 화음을 넣으며 봄노래로 흥을 돋구다가도 밀려오는 외로움에 “언니가 결혼을 안가니까 내가 못가고 있잖아” “나 신경쓰지 말고 먼저 가!”라며 싸워 현실 자매 모습으로 돌아갔다. 재미 삼아 타로카드를 보러 간 선영은 마음에 둔 남자와 운명을 점쳐 눈길을 모았는데, 선영의 마음 속 남자가 ‘김종국 오빠’임이 밝혀지자 스튜디오가 들썩이기도 했다. 한편, 둘 중 누가 먼저 결혼을 할까 라는 운명점에서는 서로 양보하다가 ‘진영이 선영보다 먼저 간다’는 점괘가 나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 이날은 ‘미운 남의 새끼’로 21년차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멤버인 전진의 일상과 집이 첫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려견 2마리를 키우며 깨끗하게 정돈된 집이 공개되자 어머니들은 “깔끔하게 잘 해놓고 산다”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책장에 온통 자기 사진으로 도배를 한 모습에 서장훈은 “자기애가 아주 강하네요”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전진은 능숙한 칼질과 요리 솜씨로 가지볶음, 북엇국, 계란말이 등을 뚝딱 만들어 ‘요섹남’ 모습도 선보였다. 하지만 요리하던 중에 벽에 붙여놓은 거치 카메라가 자꾸 떨어지자 "내가 우리집에서 TV에 좀 나오겠다는데 네가 방해를 해?"라며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며 카메라에 승부욕을 보여 이 장면은 23.7% 최고의 1분을 장식했습니다.

이어 혼자서 9첩 반상에 밥을 먹으면서 전화로 지인들에게 요리 자랑을 늘어놓아 웃음을 안겼다. 또 짐볼에서 38초 버티는 영상을 본 전진은 방안에 있던 짐볼을 꺼내왔다. 처음에 잘 될 것 같았으나 자꾸 몸이 휘청하자 전진은 "승부욕 생기게 한다. 승부욕 20대 이후로 끊었는데"라며 거듭 짐볼에 도전했다. 다칠까봐 겨울철 점퍼까지 입으며 땀을 뻘뻘 흘린 결과, 1분 동안 짐볼 버티기 도전에 성공했다. 기뻐하던 전진은 다시 지인한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자랑을 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 됩니다.

신화 전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이며, 보이 그룹 신화의 멤버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0년 8월 19일 (신화 전진 나이 38세), 신화 전진 고향 서울특별시 강동구

신화 전진 키: 183cm 75kg, B형(Rh-)

부모: 신화 전진 아버지 찰리 박

형제자매: 박새롬

본명 박충재 (朴忠栽)

종교 개신교

레이블 CJ E&M

소속사 CI ENT, 신화컴퍼니

소속 그룹 신화

공기정화기추천

2009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한 전진과 이시영이 실제 연인이라는 기사가 두 번 나왔는데 두 번째 터진 열애설에서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이시영이 출연한 영화 시사회에 전진이 방문하는 등 공개적으로 연인임을 드러냈다. 해당 기사가 나온 이후 전진이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직접 샤아 아즈나블과 가르마 자비의 명대사를 슬쩍 적어놓기도 했다. 그런데 사야라고 잘못 적어놨다(…). 이후 2009년 9월 3일 이시영과 결별했음을 인정했다.

2012년 9월 17일 뜬금없이 걸그룹 스피카의 멤버 박시현과 사귄다는 발표가 났으나 10월에 결별 기사가 나왔다.

2002년 덤블링을 하다가 머리부터 추락해 의식불명 상태가 되었고 뇌혈종 진단을 받았다. 당시 의사는 "의식을 회복한다해도 춤 추는 것은 무리일 수 있다"라고 말했고 의사가 "오늘 밤이 고비이다."라고 말한 탓에 멤버들은 전진이 죽는 줄 알고 폭풍 오열을 했으나 다행스럽게도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 바로 그날 밤 의식을 회복하였다. 그리고 깨어난지 3일 후에 출발 드림팀 시즌1 왕중왕전에 출전해 2위를 거머쥐었다... 사람이야? 지금은 전진과 멤버들도 웃으면서 이야기하지만 그 당시에는 정말 심각한 상황이었다. # #

공익 판정을 받았을 때 여러모로 말이 많았는데, 군입대를 눈 앞에 두고 신체검사를 받으면서 전진의 척추에 문제가 발견된 것. 당시 신화 상표권을 가지고 있던 전진의 소속사 오픈월드의 횡포로 전진은 군복무를 마친 후 5년 뒤에야 허리 수술을 받을 수 있었고, 의사는 "그대로 방치해두면 하반신이 마비될 수도 있다"라는 진단을 내렸다.# 이 허리 수술 후 회복기간도 없이 아시아 투어를 돌다가 수술 부위가 벌어져 출혈이 일어난 적도 있다. 사실 신화 멤버들 모두 각종 부상, 교통사고, 무리한 안무와 스케줄로 모두 몸상태가 좋지 못한 상황이며 말 그대로 죽을 뻔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2005년 10월 31일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단속에 적발돼 면허 100일 정지 처분을 받았다. 기사

2009년 10월 22일 공익근무를 위해 입대 하여 2011년 10월 30일 소집해제 예정이었으나 11월 14일 소집해제를 했다. 소집해제가 늦어진 건 무단 결근을 한 것 및 복무 중 근무지 이탈 등 문제가 병무청에 알려져 복무 불성실에 대한 징계로 복무 연장 징계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80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