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싱글침대 메트리스로 나혼자 산다!

요즘에는 대략 30대정도되면 결혼하지 않아도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해야하는 문화가

생기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아직 결혼전이긴하지만 왠지 모르게 부모님집에

얹혀사는 느낌이라 영 편하지가않더라구요

때마침 또 이직을 하게되면서 회사가 조금

멀어지는 바람에 이때가 싶어 독립을 해버렸어요!

이제 밥해줄 엄마도 없고 누가 대신 청소도 안해주니

하루가 많이 짧아진 느낌이 들긴하는데요

뭔가 온전한 '내공간'이 생겼다는 생각에

완전 들뜬 기분이 들기도해요 ㅎㅎ

그래도 그 동안 부모님집에서 착실하게 회사생활을

하면서 어느정도 자금이 모아진 상태라

독립이 크게 어렵진않았어요

하나하나 일일히 구입해야하니까 그게 조금 귀찮고

힘들긴했죠

좋은것도 많이 사면서 집을 꾸몄는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건 바로 제 최애가구가 되버린

그랜드침대의 슈퍼싱글침대! 포티에요~ㅎㅎ

아무래도 집 구하고 한번에 모든걸 갖추려니까

예산문제에 부딪힐 수밖에 없었어요ㅠㅠ

아주 허덕인정도는 아니지만 침대가 정말 생각외로

고가제품이더라구요 ㄷㄷ

매트리스에 프레임까지 하면 슈퍼싱글침대라고해서

몇백만원 우습게 나갈 것 같아서 열심히 발품팔아

최대한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걸로 구입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답니다

그 결과가 바로 그랜드침대였는데요

여기가 40년동안이나 유명브랜드, 호텔같은곳에

기술력을 제공해왔던 기업이라고해요

지금은 자체브랜드로 침대를 제작하고있는데

100% 국내생산을 진행하신다고하셔서

완전 믿음직스럽기도했어요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봤을때도 진열되있는 제품들이

모두 퀄리티가 높고 다양하게 준비되있어서

앉아보고 누워보면서 고를 수 있었는데요

저는 가격적인 부분이랑 성능까지 모두 고려해서

포티로 결정하게되었던거에요~

포티는 말그대로 그랜드침대가 40주년을 맞이하며

기념적으로 만든 모델이래요 ㅎㅎ

대략적인 특징은 모두 4가지!

비스코스원단, 메모리폼, 고탄력 스폰지, 에어포켓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기서 저는 메모리폼이랑 에어포켓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던 것 같아요

타공이 뚫린 부직포를 스프링에 부착해서

내부 공기가 잘~순환되게 만들어졌기때문에

매트리스 자체의 쾌적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편안함하면 최고라하는 메모리폼까지 내장되어있으니

저에게는 최적의 슈퍼싱글침대라고 생각했던거죠

더 좋은건 원단에 양모가 포함된다는거였어요

양모는 통기성이 좋아서 습도조절도 가능하다고

알려져있잖아요~

부드러운 감촉도 너무 좋지만 꿉꿉한 느낌이 없으니

산뜻하게 잠을 잘 수 있어요

양모는 합성섬유보다 보온성이 10배를 훌쩍

넘긴다고 들었는데 친환경소재인데도 성능이

장난아니죠 ㅎㅎ

매트리스를 감싸고 있는 원단 자체가 좋으니까

커버같은걸 씌우기가 싫더라구요 ㅋㅋ

하루 24시간중에 회사생활하는 시간을 빼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되는 침대에요

혼자살더라도 신경써서 갖춰야하는 가구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저는~

그냥 싱글침대보다는 슈퍼싱글침대정도는 되야

편안하게 잘 수 있는 것 같아요

사실 혼자자도 침대를 크면 클수록 좋긴하지만

그만큼 가격도 높아지니까요~

이정도가 적당하죠

그랜드침대도 여러가지 라인이 있었는데

포티는 그 중에서도 착한가격을 자랑해요!

외관으로 보기에는 엄청 고급스러워보이죠

이번에 프레임도 적당히 잘 고른 것 같아요

딱히 가구들이랑 컬러를 맞추려고 한건 아닌데

인테리어가 아주 잘 어울리죠~

순백색의 매트리스에 원목 프레임이

진짜 찰떡인 것 같아요 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높이감이 꽤 있는편인데

그게 더 쿠션감을 높여주는 것 같아요

걸터앉기에도 적당해요^^

이렇게 보고있으면 커버가 뭐 필요할까 싶어요

사실 화이트라서 때탈까 걱정되서 커버를

깔기는 할건데 이 자체로도 그냥 예뻐요

양모가 들어가서 그런지 촉감도 너무 좋아서

누워있으면 완전 포근하거든요

피곤한날에는 그냥 바로 딥슬립이에요

잠자는 시간이 많이 적은 날에도 침대가 좋으니까

그나마 좀 덜 피곤함을 느끼기도해요~^^

포티는 그랜드침대에서 40주년을 기념하면서

만든 제품이라고 했잖아요

품질에 비해서 비교적 낮은 가격으로 책정되어있어서

혼자사시는 분들께 강추드리고 싶은

슈퍼싱글침대에요!

내장되있는 에어포켓스프링은 스프링이 움직일때마다

환기가 되는 시스템이기때문에 탈취효과도 있고

곰팡이 방지효과도 있다고하더라구요

혼자사는 사람들은 매트리스 관리가 힘든데

그냥 밤새 자는 동안에도 각각 기능을 하니까

너무 편하고 좋겠죠~ㅎㅎ

저는 침대에 걸터앉아서 책보거나 핸드폰하는걸

좋아하는데 같은 부분에만 계속 앉으면

내구성이 떨어지고 수명이 단축될 수 있다고해요

가능한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앉는걸로~ㅋㅋ

그리고 그랜드침대 매트리스는 고급원단이랑

내장재를 사용하고있기때문에 셀프로 청소하기보다는

전문업체에 맡기는걸 권한다고하니까

이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래도록 사용하는 가구인만큼 잘 관리하면서

사용해보려구요~

from http://hosoohosoo1.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