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해 세븐 나이차이 재산 50억 빌딩

배우 이다해가 5년전에 산 건물이 약 20억정도 올랐다고해서 화제가 됐습니다.

배우 이다해 프로필

나이 84년생 올해 35세

키 170cm

본명 변다혜

국적 호주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빌딩으로 당시 비탈길에 있는 건물이었다고 하는데요. 재건축 사업을 통해 경사면에 있던 지하층으로 1층을 더 찾아내 오르게 됐다고 하더라고요.

현재 이다해는 가수 세븐과 공개열애중이기도 한데 오랜 친구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비밀데이트를 하며 만났었지만 과거 기내 데이트를 했다는 성지글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84년생으로 동갑내기친구라고 하는데요. 2011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븐이 운영하는 식당에 찾아 인증사진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특히 중국 드라마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기도 했는데 한중 합작드라마로 이제 방송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첫방송이 되면 중국인기로 어디까지 올라설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from http://bangdor.tistory.com/6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