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다해, 50억 빌딩 가격 폭등 이유? "성형 남자친구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50억 빌딩 가격 폭등 이유? "성형 남자친구 가수 세븐 박한별 실제키 나이 학력 혈액형" 프로필

이다해 50억 빌딩

배우 이다해 빌딩, 33억→50억 껑충...비법은 ‘경사면 빌딩’

배우 이다해씨(본명 변다해)가 ‘빌딩 투자 성공’ 반열에 올랐다. 5년 전 33억원을 주고 산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비탈길에 있는 못난이 건물을 재건축 사업으로 20억원 넘게 몸값을 높인 것이다. 경사면 빌딩이라는 단점 뒤에 숨어 있는 ‘지하층’을 찾아내 사실상 1개 층을 더 얻게 된 투자비법 덕분이라고 합니다.

빌딩중개법인 ‘빌사남’에 따르면 이 씨는 지난 2014년 10월 논현동에 있튼 대지면적 238.9㎡에 연면적 156.14㎡ 규모의 지상 2층짜리 건물을 사들였다. 당시 주변에 비슷한 건물 시세가 3.3㎡당 5000만원이었지만 이씨는 이보다 저렴한 3.3㎡당 4500만원에 매입했습니다.

‘풍문쇼’ 188회

풍문1 - 잘해도 난리, 안 해도 난리! 스타들의 성형수술 이모저모!

# ‘풍문쇼’ 이다해가 달라졌다? 셀카 한 장으로 실시간 검색어 장악한 사연은?

# 서유리, 끊이지 않는 성형설의 속사정! 눈까지 뽑은 충격적인 사연은?!

# 선택 혹은 필수? 스타들의 숨겨진 기상천외한 성형 스토리 大공개!

이다해 얼굴? 최근 성형수술 안 했다"[공식입장]

배우 이다해(36) 측이 네티즌들의 성형수술 의문 제기와 관련,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다해의 소속사 측은 7일 오후 OSEN에 “최근 몇 년 동안 이다해는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다”라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이날 이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여행의 끝은 너무 피곤하다. 몸이 천근만근 누가 나 좀 일으켜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이다해는 편안한 티셔츠 차림으로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세븐 ‘살미도’ 전격 출연…리얼 일상 최초 공개

가수 세븐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자신의 일상을 공개합니다.

25일 방송되는 SBS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를 통해 세븐의 순도 100%의 리얼 일상이 최초로 공개됩니다.

데뷔 15년만에 관찰 예능 형태의 리얼리티에는 첫 출연하는 세븐은 앞서 선공개된 영상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일상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모습들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퉁퉁 부은 얼굴로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는 ‘현실 오빠’의 모습부터 아침잠을 깨우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흥 넘치는 댄스로 여전한 춤 실력을 뽐내는 ‘모태 가수’의 모습까지 예고 영상만으로도 수많은 매력들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대한민국을 사로잡고 ‘세븐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불꽃 카리스마의 레전드 가수에서 꾸밈없고 인간적인 면모를 그대로 드러냄은 물론, 데뷔 이래 최초로 그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집과 여전한 소년 감성이 묻어나는 취미 생활 아트토이 콜렉션까지 가감 없이 모두 보여줄 계획이라 기대됩니다.

세븐은 지난해 새 앨범 ‘I AM SE7EN’을 발표하고 5년 만에 가요계로 컴백을 알리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오랜만에 복귀에 무대 외 다양한 모습의 그를 접하고 싶었던 팬들에게는 아쉬움이 컸던 터라 이번 방송 출연에 더욱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세븐이 출연을 예고한 ‘살미도’ 는 스타들이 푹 빠진 취미를 소개하고 관심사를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예능 프로그램. 25일 밤 12시 25분 방송됩니다.

가수 세븐 프로필

세븐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2003년 1집 《Just Listen》으로 데뷔, 타이틀곡 〈와줘〉로 선풍적 인기를 끌었으며, 2004년 2집 《Must Listen》으로 다시 한번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다. 2006년 3월 3집 《24/7》으로 컴백하였으며, 2006년 11월에는 4집 《se7olution》을 발표, 타이틀곡〈라라라〉로 활동하였다. 2007년 1월에는 드라마 '궁S'로 연기에 도전한 바 있다.

출생: 1984년 11월 9일 (가수 세븐 나이 33세), 가수 세븐 고향 서울특별시

가수 세븐 본명: Choi Dong-wook

가수 세븐 키: 180cm 가수 세븐 실제키 179cm, 67kg, 가수 세븐 혈액형 B형

가수 세븐 본명 최동욱 (崔東旭)

학력[편집]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 (중퇴)[1]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학사)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과 (석사

가수 세븐 여자친구 이다해

가수 세븐 집안, 세븐 재산

세븐집안이 돈이 얼마나 많길래 연예활동이 취미생활인가요 돈 어마어마하게 벌었을텐데..

출처 -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b=bullpen2&id=4685342

가수 세븐 안마 사건 사진

배우 이다해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이다해 본명은 변다혜이다.

출생: 1984년 4월 19일 (이다해 나이 33세), 이다해 고향 서울특별시

이다해 키: 170cm 이다해 몸무게 47kg 50.6kg[1], 이다해 혈액형 O형

이다해 몸매

이다해 국적: 대한민국

이다해 집 공개 사진

이다해 움짤

영화: 빈 집, 아이리스 2: 더 무비

이다해 성형전얼굴

이다해 학력: 건국대학교, Burwood Girls High School

버우드 여자 고등학교 (오스트레일리아 소재)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학사

본관 초계 변씨

이다해 인스타그램

가족 1남 1녀 중 막내

이다해 집안

어릴적 가족 모두와 함께 호주 시드니로 이민 후 2001년 할아버님의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잠시 귀국했다가 주위 친지들의 권유로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 하게 된다. 그렇게 미스 춘향 진으로 당선되면서[2] 본격적으로 연예계의 길에 들어선다.

세븐 이다해 결혼 시기 미공개

이다해 이동욱 열애

이다해와 이동욱 양측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친한 친구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강력히 부인한 바 있다.

이다해 박한별, 이다해 남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30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