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축구선수 김현우 심경고백, U-20 주심 애교 짤 언급...

‘라디오스타’ 축구선수 김현우 심경고백, U-20 주심 애교 짤 언급 "실제키 나이 연봉 고향 소속사" 프로필

김현우 심경고백 "주심 애교짤, 다시 보고 싶지 않아" ()

2019 U-20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선수 김현우가 결승전 당시 주심에게 부린 애교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고백합니다.

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U-20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황태현, 오세훈, 김현우, 최준, 이광연 선수가 출연하는 `I LOVE U-20`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김현우는 화제의 `주심 애교 짤`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고백한다. 그는 결승전 당시 옐로카드를 주는 주심에게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예뻐해 주셔서 감사한데.."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반면 정작 자신은 다시 보고 싶지 않은 장면이라고 밝혀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김현우는 결승전 후 눈물을 흘린 사연도 고백한다. 결승전에서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던 그는 솔직한 소감과 자신의 실책에 대한 반응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고. 이에 김구라는 영혼 없는 조언을 건네며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는 후문 입니다.

U-20 월드컵 조별 리그 2차전 경기에서 대회 첫 골을 터트렸던 김현우는 이 골의 주인공이 따로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월드컵 첫 골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어 김현우는 고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오세훈, 최준과 현실 친구 케미를 선보인다. 김현우가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오세훈, 최준에게 무릎을 꿇었다는 제보를 비롯해 그들은 방송 내내 서로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며 재미를 더할 예정 입니다.

김현우는 삼행시로 정정용 감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반전 삼행시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린 가운데 갑자기 삼행시 배틀이 펼쳐져 스튜디오가 혼란에 빠졌다고 합니다.

또한 김현우는 "만약 여동생이 있다면 소개해주고 싶지 않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며 모두를 긴장시킨다. 과연 그에게 뽑힌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커진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김현우 선수의 새로운 별명 `스컹크`가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이 별명과 관련해 증언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김현우를 위협하는 새로운 스컹크가 등장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드높인다고 합니다.

2019 U-20 월드컵 경기 뒷이야기부터 감동적인(?) 발라드 무대까지, 최초 공개되는 선수들의 모든 것은 3일(내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축구선수 김현우 프로필

김현우는 대한민국의 축구 선수이다. 포지션은 수비수로 현재 크로아티아의 GNK 디나모 자그레브 소속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9년 3월 7일 (20세)

키: 183cm

현 소속팀: 대한민국 U-20 축구 국가대표팀 (#5 / 수비수), 더보기

학력 부산 연산초 울산 현대중 울산 현대고

소속팀 울산 현대 (2018 ~ 2019) GNK 디나모 자그레브 (2018 ~ )

청소년대표 U-17- 6경기 1골 U-20 - 17경기 4골

대한민국 국적의 축구선수. GNK 디나모 자그레브 소속이며 포지션은 센터백을 맡고 있다.

"김현우가 디나모 자그레브로부터 완전 이적 제안을 받았다"고 전했다. 정확히는 옵션 발동이다. 김현우는 지난해 초 울산 현대의 육성 시스템 일환으로 디나모 자그레브로 임대됐다. 당시 '선임대 후이적' 계약을 맺었다. 임대 종료 전 디나모 자그레브가 바이아웃을 발동할 경우, 완전 이적을 할 수 있는 옵션을 넣었다. 디나모 자그레브는 이달 초 울산에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 관계자는 "아직 선수 연봉, 계약기간 등 세부 협상이 남아 있기는 하지만, 김현우의 유럽 잔류 의지가 워낙 강하다. 별 문제 없이 잘 마무리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836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