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동화환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요!

안동화환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요!

반가워요 잇님들

얼마전 친한 동생이 결혼하게 되어서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축의금으로는 허전해서 안동화환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꽃배달 업체를 통해서

축하화환도 주문했는데 퀄리티도 좋고

배송도 빨라서 대만족이었답니다

제가 주문한 축하화환인데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풍성해 보이죠 ㅎㅎ

주문한지 3시간도 채 안되어서 신속하게

안동화환배달을 해주셔서 감동이었는데요

문자알림서비스도 해주셔서 안동화환배달이

완료되었다며 사진과 문자를 보내주신

덕분에 안심도 되고 믿을 수 있어서

앞으로도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제가 이용한 꽃배달업체는 그대는플라워

라는 곳인데 화환 가격들이 웬만한

시중 꽃집보다 저렴했어요

제가 이용한 3단 축하화환만해도 고작

5만9천원밖에 안했는데 퀄리티도 풍성하고

싱싱해서 하객으로 온 제 지인들이 화환

정말 좋다며 칭찬해주길래 뿌듯했네요

그대는플라워는 홈페이지로 안동화환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했는데 회원가입하고

이용하면 적립 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PC와 모바일 홈페이지 모두 있으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홈페이지로

주문해보시길 바래요~

안동화환말고도 꽃바구니부터 다양한 화분

식물들까지 종류가 엄청났는데 모든 꽃상품들

또한 전국 어디든 3시간내로 당일배송을

해준다는 사실!

전국 화원 가맹점만 1700여개가 있어서

가능한 일이었어요

옵션으로 빼빼로나 케이크,샴페인 등도

함께 주문할 수 있어서 기념일 챙기기에도

딱 좋겠더라구요

생화꽃다발 정구구독을 통해서 주문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월2회 5만원 또는 7만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싱싱하고 아름다운 생화꽃다발을

이용할 수 있으니 대박이길래 저도 주문하고

배달되길 기다리는데 엄청 기대중이에요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더 편리하게 꽃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카카오톡에서 옐로아이디 그대는플라워

추가하면 직원분께서 간편주문접수를

도와주신다고 하니 바쁘신분들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간편주문해보세요

그대는플라워의 안동화환배달 서비스 덕분에

착한 가격으로 퀄리티 좋은 축하화환을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잇님들도 시중 꽃집에서 비싸게 구매하지

마시고 그대는플라워를 통해서 싱싱하고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꽃상품

선물해보시길 바랄게요~

http://youareflower.kr/

from http://orgclub2.tistory.com/2 by ccl(A)

댓글